방탄소년단 슈가, 아이유와 다시 만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와 아이유가 다시 만났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슈가가 활동명 어거스트 디(Agust D)로 발표하는 솔로 앨범 '디-데이(D-DAY)'에 수록된 '사람 Pt.2 (feat. 아이유)'에서 아이유와 특급 협업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슈가와 아이유가 호흡을 맞춘 '사람 Pt.2 (feat. 아이유)'는 지난 2020년 5월 공개했던 어거스트 디의 두 번째 믹스테이프 'D-2' 수록곡 '사람'의 연작 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일 아이유 협업 ‘사람 Pt.2’ 공개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와 아이유가 다시 만났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슈가가 활동명 어거스트 디(Agust D)로 발표하는 솔로 앨범 ‘디-데이(D-DAY)’에 수록된 ‘사람 Pt.2 (feat. 아이유)’에서 아이유와 특급 협업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 곡은 오는 7일 미리 공개된다.
슈가와 아이유가 호흡을 맞춘 ‘사람 Pt.2 (feat. 아이유)’는 지난 2020년 5월 공개했던 어거스트 디의 두 번째 믹스테이프 ‘D-2’ 수록곡 ‘사람’의 연작 격이다. ‘사람 Pt.2 (feat. 아이유)’는 끊임없이 반복되는 사람 사이의 관계와 그로 인한 감정들을 풀어낸 곡이다. 소속사 측은 “붐뱁 리듬을 중심으로 슈가의 랩과 아이유의 청아한 음색이 조화를 이룬다”고 소개했다.
‘디-데이’는 슈가가 어거스트 디로 공개한 믹스테이프 ‘어거스트 디’, ‘D-2’에 이은 트릴로지(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슈가가 전곡의 작사와 작곡, 앨범 프로듀싱까지 작업 전반을 이끌었다. 앨범은 오는 21일 공개된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활고 시달린다”던 김새론, ‘홀덤펍서 플레이’ 포착…곧 1심 선고
- “80이든 90이든 ‘밤안개’ 부르겠다”…멋지고 떳떳했던 현미 별세
- [영상]‘올림픽金’ 엄마, 아들 운동회서 로켓처럼 달려…“다른 학부모들 압살”
- “8000원 맞냐” ‘극과 극’ 도시락에 예비軍 분노한 이유
- “골프복 10만원 더 싸다고, 40대 몰리더니” 당근마켓도 제쳤다
- 함소원, 무슨일?…이혼 선언 했다가 7시간뒤 남편 진화와 웃으며 방송
- 박명수·한수민 18억으로 100억 대박…비결은 '스벅'?
- 패리스 힐튼, 대리모 통해 낳은 아들과 애틋한 포즈
- 아이유도 고백한 ‘전화 공포증’ 정체…MZ세대에 많다는데, 혹시 나도?
- “도박빚 갚으려 옛 유명애인 동영상 유출 의혹” 中얼짱스타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