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윤민수, 11일 솔로곡 ‘이따 해’ 발매…솔로앨범 준비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브(VIBE) 윤민수가 솔로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4월 5일 "윤민수가 오는 11일 신곡 '이따 해'를 깜짝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윤민수는 올 한 해 꾸준한 신곡 발매와 함께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윤민수의 신곡 '이따 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바이브(VIBE) 윤민수가 솔로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4월 5일 "윤민수가 오는 11일 신곡 '이따 해'를 깜짝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윤민수는 올 한 해 꾸준한 신곡 발매와 함께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신곡 '이따 해'는 추후 발매되는 앨범에 포함될 음원을 선공개하는 것.
윤민수는 지난해 4월 자신이 프로듀싱한 더 네임의 '그녀를 찾아주세요'를 가이드 버전으로 발매한 데 이어 1년 만에 신곡을 발매하게 됐다. 특히 이번 곡은 바이브 멤버이자 프로듀서 류재현이 프로듀싱에 함께했다.
소속사 측은 "신곡 '이따 해'를 시작으로 올해 모든 계절이 하나씩 더해지며 깊이 있는 보컬리스트 윤민수와의 공감을 완성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윤민수의 신곡 '이따 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연수, 둘째 아들 입대에 “두 번째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 ‘뇌암 투병’ 유은성♥김정화 ‘동상이몽2’ 합류 예고 “지옥 같았다”
- 서장훈, “서울대 가능” 의뢰인에 “연세대 가라” 팔불출 모교 사랑(물어보살)
- 아이유, 전화공포증 고백 “아무와도 통화 못해, 엄마도 불편”(팔레트)
- 함소원, 진화와 이혼 “시댁에 울며 간청…나이 비슷한 사람 만나길”[전문]
- 이선균 “두 아들에 뻥 치고 ♥전혜진과 태국 여행‥너무 미안했다”(아주 사적인 동남아)
- “아이돌 연습생하다 소속사 퇴출된 여친” 사연에 한혜진-곽정은 한숨(연참)
- 김원훈 “6살 연하 아내 리설주 닮아, CC로 만나 8년 연애” (동상이몽2)
- 심형탁, 18살 연하 일본인 예비신부 공개 “진짜 예뻐” (조선의사랑꾼)
- ‘돌싱3’ 전다빈, 온몸 빼곡 타투+치명적 수영복 자태 자랑 “오랜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