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게임2'에 덱스·홍진호 합류...28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바이벌 예능의 끝판왕 '피의 게임'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오는 4월 28일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피의 게임 시즌2'(이하 '피의 게임 2')가 웨이브에 독점 공개를 확정 지었다.
지난 2021년 공개된 '피의 게임 1'은 웨이브 역대 오리지널 예능 중 가장 높은 신규 유료 가입자 견인 수치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서바이벌 예능의 끝판왕 '피의 게임'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오는 4월 28일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피의 게임 시즌2'(이하 '피의 게임 2')가 웨이브에 독점 공개를 확정 지었다. '피의 게임'은 두뇌, 피지컬 최강자들이 사냥할 것인지 혹은 사냥을 당할 것 인지를 두고 벌이는 극한의 생존 서바이벌 예능이다.
지난 2021년 공개된 '피의 게임 1'은 웨이브 역대 오리지널 예능 중 가장 높은 신규 유료 가입자 견인 수치를 기록했다. 이번 '피의 게임 2'는 인도네시아 발리의 정글과 미스터리한 저택에서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해 더 거대한 스케일로 화려하게 복귀할 것을 예고했다.
또 지난 시즌 1에서 게임의 판도를 흔들며 맹활약했던 UDT 출신 덱스와 아나운서 박지민, 그리고 두뇌 서바이벌 예능의 대가 홍진호가 시즌 2에도 등장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연진들은 치열한 사투를 벌여 영화 속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경쟁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앞서 먼저 공개된 포스터에는 일부 플레이어들이 눈이 가려진 채 의자에 묶여있는 장면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피의 게임 시즌 2' 제작진은 "이번 '피의 게임 2'는 저택뿐만 아니라 야생을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들의 생존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릴 예정"이라며 "배신과 거짓이 난무하는 심리전을 비롯해 체력과 민첩성이 요구되는 피지컬 게임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극강의 스릴을 선사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대 상금 3억을 두고 펼치는 치열한 경쟁의 승자가 누구인진 오는 28일 웨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Wavve '피의 게임 시즌 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
- 샤크라 려원·황보 '불화설'의 진실 - TV리포트
- 송일국이 판사 아내에 '위치추적' 당한 사연 - TV리포트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