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영화' 라라랜드, 영화관서 다시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관 메가박스가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를 개최한다.
메가박스는 4일 봄맞이 음악 영화 기획전으로 메가박스 코엑스, 성수를 포함한 40여 개의 지점에서 4월 10일부터 24일까지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인생 음악 영화'로 손꼽히는 영화 '위대한 쇼맨', '비긴 어게인', '레비제라블', '라라랜드' 총 4개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영화관 메가박스가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를 개최한다.
메가박스는 4일 봄맞이 음악 영화 기획전으로 메가박스 코엑스, 성수를 포함한 40여 개의 지점에서 4월 10일부터 24일까지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인생 음악 영화'로 손꼽히는 영화 '위대한 쇼맨', '비긴 어게인', '레비제라블', '라라랜드' 총 4개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메가박스는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페스타를 진행하는 전 지점에서 4개의 영화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인생 음악 영화들을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사운드를 통해 다시 관람할 수 있는 시즌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사운드가 중요한 음악 영화인 만큼 꼭 영화관의 생생한 사운드로 다시 한번 영화가 주는 커다란 감동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위대한 쇼맨'은 10일부터 16일까지 일반관 외에 돌비 시네마, MX관 등의 특별관을 포함한 41개 극장에서 상영된다. 11일부터 17일까지 47개 극장에서는 영화 '비긴 어게인'을, 17일부터 23일까지는 '레미제라블'을 만나볼 수 있다. 수많은 관람객들의 인생작이라고 여겨지는 '라라랜드'는 18일부터 24일까지 상영하며, 일반관 외에 돌비 시네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각 영화의 상영 지점과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영화 '라라랜드', '비긴어게인', 위대한 쇼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
- 샤크라 려원·황보 '불화설'의 진실 - TV리포트
- 송일국이 판사 아내에 '위치추적' 당한 사연 - TV리포트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