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헌 아직 미혼인 이유…"결혼할 생각도, 안 할 생각도 없어" 솔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경헌이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은 이유를 고백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유지태, 강경헌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그러면서 미혼인 강경헌을 향해 "결혼 안 하셨죠? 왜 안 하셨냐"라는 질문까지 나와 궁금증을 유발했다.
임원희는 과거 한 예능에서 강경헌을 만난 적이 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강경헌이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은 이유를 고백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유지태, 강경헌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등 멤버들은 강경헌의 미모에 감탄했다. "처음 뵙는데 진짜 아름다우시다"라는 극찬이 쏟아졌다.
그러면서 미혼인 강경헌을 향해 "결혼 안 하셨죠? 왜 안 하셨냐"라는 질문까지 나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대해 강경헌이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는 "결혼을 할 생각도, 안 할 생각도 없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임원희는 과거 한 예능에서 강경헌을 만난 적이 있다고. 그는 오랜만에 만난 강경헌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보던 탁재훈은 "지금 딱 말해주셔야 임원희씨가 확실히 마음을 잡는다"라고 농을 던졌다. 그러자 대학 동기이자 절친한 김준호가 입을 열었다. "경헌이는 재미없는 남자 싫어해"라는 '팩폭'(?)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