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강경헌 “결혼? 할 생각도 안 할 생각도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강경헌, 유지태가 김준호의 초대로 등장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유지태, 강경헌이 멤버들과 극과 극 케미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강경헌은 "결혼을 할 생각도 안 할 생각도 별로 없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유지태, 강경헌이 멤버들과 극과 극 케미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강경헌에 “처음 뵀는데 진짜 아름다우시다”고 감탄했다. 이어 탁재훈은 “아직 결혼 안 하셨죠? 왜 안 하신 건지”라고 물었다. 이에 강경헌은 “결혼을 할 생각도 안 할 생각도 별로 없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탁재훈은 “근데 경헌 씨가 딱 부러지게 말씀해주셔야 임원희 씨가 확실하게 마음을 잡거든요”라며 “경헌 씨는 의미가 없을 수 있지만”이라며 너스레 떨었다. 옆 에있던 김준호는 “경헌이는 재미없는 남자 싫어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