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 “호텔 5성급 넘어 신성급” 신성 개그에 “정말 지친다”(장미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MC 신유가 신성의 개그를 디스했다.
4월 4일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1탄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에서는 TOP7 멤버들이 말라카의 호텔에 입성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불타는 장미단' MC 신유는 "호텔이 어떠냐. 5성급 정도 되나"고 물었고 신성은 "5성급을 뛰어넘어 신성급이었다"라고 답했다.
신유는 신성의 개그에 진절머리를 치며 "정말 지친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불타는 장미단' MC 신유가 신성의 개그를 디스했다.
4월 4일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1탄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에서는 TOP7 멤버들이 말라카의 호텔에 입성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첫 버스킹을 끝낸 TOP7 멤버들에게는 '초청자께서 자신의 집으로 여러분을 초대했다. 그분의 집은 말라카에 있다'는 미션카드가 전달됐다.
초청자 집의 정체는 말라카에 위치한 호텔이었다. 손태진은 "집이라고 해도 맞는 게, 이 호텔의 주인이 저희를 초대해주신 것"이라고 설명했다.
'불타는 장미단' MC 신유는 "호텔이 어떠냐. 5성급 정도 되나"고 물었고 신성은 "5성급을 뛰어넘어 신성급이었다"라고 답했다. 신유는 신성의 개그에 진절머리를 치며 "정말 지친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N ‘불타는 장미단’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연수, 둘째 아들 입대에 “두 번째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 ‘뇌암 투병’ 유은성♥김정화 ‘동상이몽2’ 합류 예고 “지옥 같았다”
- 서장훈, “서울대 가능” 의뢰인에 “연세대 가라” 팔불출 모교 사랑(물어보살)
- 아이유, 전화공포증 고백 “아무와도 통화 못해, 엄마도 불편”(팔레트)
- 함소원, 진화와 이혼 “시댁에 울며 간청…나이 비슷한 사람 만나길”[전문]
- 이선균 “두 아들에 뻥 치고 ♥전혜진과 태국 여행‥너무 미안했다”(아주 사적인 동남아)
- “아이돌 연습생하다 소속사 퇴출된 여친” 사연에 한혜진-곽정은 한숨(연참)
- 김원훈 “6살 연하 아내 리설주 닮아, CC로 만나 8년 연애” (동상이몽2)
- 심형탁, 18살 연하 일본인 예비신부 공개 “진짜 예뻐” (조선의사랑꾼)
- ‘돌싱3’ 전다빈, 온몸 빼곡 타투+치명적 수영복 자태 자랑 “오랜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