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신예 싸이커스(xikers), 데뷔 1주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 ‘도깨비집’
손봉석 기자 2023. 4. 4. 23:12
KQ엔터테인먼트의 신예 아이돌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데뷔한 지 일주일도 안 되어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올라 놀라움을 샀다.
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는 지난달 30일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을 발매한 싸이커스가 출연했다.
싸이커스(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유준, 헌터, 예찬)는 ‘더쇼’ 첫출연 만에 ‘더쇼 초이스’ 후보에 올라 놀라움을 산 가운데, 타이틀곡 ‘도깨비집(TRICKY HOUSE)’ 무대를 선보이며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재미 포인트가 곳곳에 숨어있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데뷔 앨범에 수록된 ‘싸이키(XIKEY)’ 무대까지 준비한 싸이커스는 다이내믹한 곡의 전개를 통해 짜릿함을 선사하는가 하면, 누구나 빠져들 수밖에 없는 10명의 실력과 에너지를 자랑하며 무서운 신예의 탄생을 입증했다.
싸이커스의 민재, 유준, 예찬은 MC 안형섭과함께 ‘내꾸하짤’코너에서 ‘까꿍댄스’를 알려주며 귀여운 도깨비로 분해, 반전 매력까지뽐냈다.
싸이커스는 오는 6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