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선우 주연 '바람개비' 5월 개봉...아이돌에서 배우로

2023. 4. 4. 22: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선우, 유지애 주연의 청춘 액션 느와르 영화 '바람개비'가 다음 달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영화 '바람개비'(감독 이상훈)는 평범한 인생을 꿈꾸던 정훈이 한 순간의 선택으로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는 청춘 액션 느와르 영화입니다.

제작사 한류닷컴(주) 이효진 대표는 "희로애락이 모두 담긴 강렬한 청춘 액션 느와르 영화로 현실적인 연기와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액션의 영화"라고 소개했습니다.

여러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로서 강력한 존재감을 어필한 차선우는 복싱 선수를 꿈꾸며 착실하게 살아가는 '정훈'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습니다.

차선우의 연인 '승희' 역으로 캐스팅된 유지애는 연기자로서의 새 출발을 알림과 동시에 특유의 사랑스럽고 진솔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두 배우는 10년 전 'Delight'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아이돌에서 배우로 다시 재회한 두 사람이 스크린에서 보여줄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MBN 보제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