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란(RAN), 웹툰 ‘오, 보이!’ OST 주자 합류···‘이별전야’ 5일 발매
가수 란(RAN)이 웹툰 ‘오, 보이!’ 세 번째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이별전야’가 발매된다.
OST 타이틀곡 ‘이별 전야’는 애절한 멜로디와 웅장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발라드곡이다. 작곡가 필승불패W, 우이경 (Woo Yi Kyung),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내 눈을 보고 말할 땐 늘 다른 사람을 보듯/그 다정했던 봄날의 네 얼굴은 이제 애써야지만 떠올려지는 듯해’처럼 쓸쓸하고 슬픔이 느껴지는 노랫말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가창에는 ‘감성 발라더’로 사랑받고 있는 란이 참여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작품의 분위기와 감정선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란은 2006년 ‘The Second Story’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꾸준한 앨범 발매 및 ‘으라차차 내 인생’, ‘현재는 아름다워’, ‘요조신사 마초숙녀’, ‘커피여우 김삼월’, ‘피터판다 (PETER PANDA)’ 등 각종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오, 보이!’는 김윤이 작가의 작품으로,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흥미진진한 전개가 돋보이는 BL 웹툰으로 호평받고 있다.
란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이별전야’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