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신고은 결국 쫓겨났다…김예령 "아이 찾아와" 분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여자' 신고은이 결국 시댁에서 쫓겨났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는 정겨울(신고은 분)이 딸 소이를 잃어버렸고, 시어머니 차영란(김예령 분)이 크게 분노해 그를 내쫓았다.
이날 정겨울은 주애라(이채영 분)의 설득에 소아과를 찾았다가 딸 남소이를 잃어버렸다.
"이게 다 겨울이 때문이야, 그게 우리집 망하게 하려고 들어온 게 확실해"라며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비밀의 여자' 신고은이 결국 시댁에서 쫓겨났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는 정겨울(신고은 분)이 딸 소이를 잃어버렸고, 시어머니 차영란(김예령 분)이 크게 분노해 그를 내쫓았다.
이날 정겨울은 주애라(이채영 분)의 설득에 소아과를 찾았다가 딸 남소이를 잃어버렸다. 주애라는 정겨울이 낯선 여성(김가연 분)에게 딸을 잠시 맡겼다며 안타까운 척 연기했다. 이후 단둘이 만난 자리에서 "당분간 아이 데리고 숨어 있어라"라면서 돈봉투를 건넸다.
남만중(임혁 분)은 손녀를 잃어버린 충격에 쓰러졌다. 차영란은 며느리 탓을 했다. "이게 다 겨울이 때문이야, 그게 우리집 망하게 하려고 들어온 게 확실해"라며 분노했다. 이 와중에 정겨울은 더이상 가만히 있을 수만은 없다면서 남지석(박형준 분)과 길을 나섰다가 행인과 싸움이 붙었다. 차영란은 다시 한번 언성을 높였다. "소이는 네가 잃어버렸어! 우리 집안이랑 무슨 원수를 졌는지 모르겠다. 이 결혼 끝까지 반대했어야 했어"라는 막말까지 퍼부었다.
주애라는 모든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며 흡족해 했다. 그는 "아이까지 잃어버렸으니 이제 겨울이가 쫓겨나는 건 시간 문제야"라고 생각했다. 정현태(최재성 분)가 가족과 만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인 접견도 막으려 했다. 하지만 구치소 소장은 이미 누군가와 접견 중이라고 밝혔다. 오세린(최윤영 분)이 다시 한번 찾아간 것. 이 자리에서 정겨울이 딸을 잃어버린 사실을 알렸다. 아울러 "당신 손녀는 아니었지만 당신 아들, 딸은 내가 직접 처리할 거야"라고 경고했다. 오세린은 자신이 먼저 남소이를 찾겠다며 이를 갈았다.
이 가운데 남유진(한기웅 분)이 만취해 귀가했다. 이어 딸을 잃어버린 정겨울을 향한 분노를 표출했다. "왜 그랬어! 왜 거짓말했어!"라면서 "장인어른 접견 가려고 소이 소아과 간 거라며, 당신이 그러고도 엄마야?"라는 말까지 했다.
이때 차영란이 등장해 "이게 대체 무슨 소리냐"라며 분노했다. 그는 당장 정겨울을 끌어냈다. 이어 "더는 못 참아. 우리집에서 너 돌아다니는 거 내가 용납 못해! 나와!"라고 소리치더니 대문 밖으로 내쫓았다. 차영란은 "이 집안에 다시 들어오고 싶으면 소이 찾아와! 그 전에는 들어올 생각도 하지 마!"라고 소리쳤고, 앞이 보이지 않는 정겨울은 빗속에서 용서를 빌며 눈물만 흘렸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56세 채시라, 한복 차려입고 23세 딸과 무용 무대…미모 모녀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흡연 연습' 옥주현, 이번엔 목 관통 장침 맞았다…"무서워"
- 장가현 "'신음소리 어떻게 했어?'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도 간섭"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
- 세일 때 산 돼지고기, 겉은 멀쩡 자르니 비곗덩어리…대형마트 "실수"
- "짜장면에 면 없다" 환불 받은 손님…뒤늦게 발견하더니 되레 '비아냥'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