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마켓워치]LG화학 체외진단 의료기기 4파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화학의 체외진단용 의료기기 사업부 매각전이 4파전으로 전개된다.
4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LG화학, 진단사업부 매각주관사 삼정KPMG는 글랜우드프라이빗에쿼티(PE), 스틱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PE, 이음PE를 숏리스트(적격인수후보)로 선정했다.
LG화학 진단사업부는 1990년대에 출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LG화학의 체외진단용 의료기기 사업부 매각전이 4파전으로 전개된다.
4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LG화학, 진단사업부 매각주관사 삼정KPMG는 글랜우드프라이빗에쿼티(PE), 스틱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PE, 이음PE를 숏리스트(적격인수후보)로 선정했다. 이날부터 실사를 진행, 28일 본입찰을 실시한다.
앞서 예비입찰에는 KB증권 PE사업부, 오퍼스PE 등도 참여했다.
LG화학 진단사업부는 1990년대에 출범했다. 매출은 지난해 400억원, 상각전영업이익(EBITDA)은 200억원이다.알레르기 반응과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을 테스트하는 각종 진단 시약 및 유전자증폭(PCR) 장비 사업 등을 영위한다.
LG화학은석유화학사업부 이외에 2차전지 등의 소재를 제조하는 첨단소재사업부, 당뇨치료제 및 미용필러 등을 생산하는 생명과학사업부문, 종자와 비료 사업을 하는 LG팜한농이 속한 기타부문이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민주 "'선거연수원에서 중국인 체포' 허위 보도 언론사 고발"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
- '검사♥' 김수민, 男 대시에 당혹…"유부예요"
- 직장동료 살해후 아내 성폭행, 4살 자녀는 지켜봤다...'인면수심' 40대의 최후
- 남아공 폐금광에서 경찰이 시신 78구 발굴 생존자 246명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