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40만원” 임영웅 뜨자 축구장 암표까지 등장... 차원이 다른 티켓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차원이 다른 티켓파워로 이름값을 증명했다.
임영웅은 오는 8일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프로축구 대구FC와 FC서울 경기의 시축자로 나설 예정.
지난 3일부터 해당 경기에 대한 티켓 예매가 시작된 가운데 '영웅시대'의 화력을 증명하듯 2만 5천여 석이 30분 만에 매진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현재 인터넷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해당 경기의 티켓은 2, 3배 뻥튀기 된 가격으로 거래 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임영웅이 차원이 다른 티켓파워로 이름값을 증명했다.
임영웅은 오는 8일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프로축구 대구FC와 FC서울 경기의 시축자로 나설 예정.
지난 3일부터 해당 경기에 대한 티켓 예매가 시작된 가운데 ‘영웅시대’의 화력을 증명하듯 2만 5천여 석이 30분 만에 매진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순식간에 몰려든 팬들에 의해 사이트의 접속이 지연되고, 3층 사이드 좌석이 추가로 개방되기도 했다.
올 시즌 K리그 최다 관중 기록은 울산 대 전북이 개막전에서 기록한 2만 8039명으로 이 같은 추세면 신기록 경신도 유력한 상황이다.
콘서트 못지않은 티켓 전쟁에 고가의 ‘암표’까지 등장했다. 현재 인터넷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해당 경기의 티켓은 2, 3배 뻥튀기 된 가격으로 거래 중. 3만 원 대 일반석이 40만 원에 올라오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소문난 축구 팬으로 이번 시축 역시 임영웅 측이 FC서울에 문의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
- 샤크라 려원·황보 '불화설'의 진실 - TV리포트
- 송일국이 판사 아내에 '위치추적' 당한 사연 - TV리포트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