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별, '희귀병 투병' 딸 안고..거리 이벤트 '감동' ('하하버스')

박소영 2023. 4. 4. 19: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 예능 '하하버스' 하하-별 부부가 첫 방송에 앞서 예비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한 퇴근길 티타임 이벤트가 뜨거운 관심 속에 성료했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가족으로 꼽히는 하하-별 부부와 드림-소울-송 3남매가 함께하는 첫 예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새 예능프로그램 '하하버스'가 오늘(4일) 첫 방송된다.

한편 '하하버스가 쏘는 퇴근길 커피차 이벤트'는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지난 3일(월) 저녁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서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신 예능 '하하버스' 하하-별 부부가 첫 방송에 앞서 예비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한 퇴근길 티타임 이벤트가 뜨거운 관심 속에 성료했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가족으로 꼽히는 하하-별 부부와 드림-소울-송 3남매가 함께하는 첫 예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새 예능프로그램 '하하버스'가 오늘(4일) 첫 방송된다. 이 가운데 '하하버스' 측이 퇴근길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한 하하가족의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하하와 별 부부 그리고 두 사람의 막내딸 하송이 수많은 시민들과 어우러져 훈훈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하하버스'를 통해 방송 최초로 소개되는 송이는 수많은 군중 속에서도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깜찍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하하버스가 쏘는 퇴근길 커피차 이벤트’는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지난 3일(월) 저녁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서 진행됐다. 이날 하하가 직접 운전한 버스를 타고 이벤트 장소에 나타나 등장부터 시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하하가족은 시원한 음료로 퇴근길 직장인들의 고단한 하루에 힐링을 선사하는 동시에 ‘하하버스’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했다. 이중 하하-별 부부는 정성스런 음료 서비스는 물론, 시민들의 셀카와 사인 요청에 일일이 화답하며 친근한 모습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커피차 이벤트의 홍보 요정으로 나선 다섯 살 송이는 앙증맞은 말투로 “커피 먹고 가세요~”를 외쳐 현장의 수많은 삼촌-이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하하버스’에서 방송 최초로 담아낼 친화력 만점 하하가족 완전체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하하가족은 커피차 이벤트로 시민들과 한데 어우러진 것처럼, ‘하하버스’에서도 낡은 마을버스를 개조한 버스를 타고 전국각지를 여행하며 수많은 이웃들과 유쾌한 시간을 함께한다. 오늘 방송되는 ‘하하버스’ 1회에서는 대망의 버스 시승식과 강원도 삼척으로의 첫 여행을 시작으로 가슴 설레는 여행일지 첫 페이지를 오픈할 예정. 이에 기분 좋은 웃음이 가득할 ‘하하버스’ 첫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가족 여행 예능계의 판도를 뒤엎을 신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하하가족의 특별한 버스여행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로,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 오늘(4일) 저녁 8시 30분에 ENA, AXN, K-STAR를 통해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하하버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