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X유인나 "우리가 '비밀 담배' 피운다고? 오해다" 손사래('아이유의 팔레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절친인 배우 유인나와 '신조어 퀴즈'를 맞춰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아이유와 유인나는 신조어 퀴즈를 맞춰보는 시간도 가졌다.
유인나는 "비밀 담배 아니냐. 우리가 비밀리에 담배를 피운다고 생각한 것 같다"고 의심했고, 아이유는 "아니다. 오해다. 우리 목소리 쓰는 사람들이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절친인 배우 유인나와 '신조어 퀴즈'를 맞춰보는 시간을 가졌다.
4일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의 '아이유의 팔레트' 코너에는 '언니가 울면 나는 좋아 (With 유인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아이유는 "저와 유인나씨가 최소 2주에 한번은 만나는데, 만나면 뭐 하면서 노는지 많이들 궁금해 하신다"면서 자신과 유인나에게 온 질문들을 읽어봤다.
첫 질문은 '서로에게 가장 고마운 점과 감동 받았던 일화는?'이었고, 유인나는 "너무 많다. 제가 이제 막 드라마 촬영을 마쳤는데 7~8개월 동안 아이유씨가 저의 정신적 지주가 돼 주었다. 하루라도 아이유씨가 없었으면 그렇게 견디지 못했을 것 같다. 중간 중간 이야기를 나누면서 나를 계속 웃게 해주고 즐겁게 해주었다. 힘들까봐 몸보신도 시켜주고 선물도 줬다"고 아이유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아이유는 "제가 전국투어를 하면 유인나씨가 모든 공연에 다 온다. 그런데 같은 공연을 항상 본다는게..유인나씨가 올콘을 뛰기 때문에 '오늘은 다른 말을 해야지'라는 부담감이 있다"고 전했다.
이후 아이유와 유인나는 신조어 퀴즈를 맞춰보는 시간도 가졌다.
'비담'이라는 문제가 주어졌고, 두 사람은 정답이 무엇인지 맞추려고 애썼다. 유인나는 "'비담'에 해당되는 사람 있느냐"고 물었고, 제작진은 아이유와 유인나를 손으로 가리켰다.
이에 유인나는 깜짝 놀라며 "우리요? 우리 담배 안 피운다"고 손사래를 처 웃음을 자아냈다. 유인나는 "비밀 담배 아니냐. 우리가 비밀리에 담배를 피운다고 생각한 것 같다"고 의심했고, 아이유는 "아니다. 오해다. 우리 목소리 쓰는 사람들이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정답은 '비주얼 담당'이었고, 계속 고민하던 아이유는 결국 정답을 맞췄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91억 결혼식에 “돈 내고서라도 가고 싶어” 부러움 폭발 (장미의 전쟁)
- [종합]'이혼 선언' 함소원, 한밤의 해프닝? 남편 진화와 다정히 '라방' 진행 '충격'
- '52살' 고현정, 입금 완료 "20년 전 '봄날' 미모 복귀" 다이어트 대성공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옆집 등장에 찐 당황 "옆집 할머니 무서워" ('홈즈')[SC리뷰]
- 아이유, 전화공포증 고백 "엄마도 불편…아무하고도 통화 못해"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