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러말즈, 이사배에게 데모곡 들려주더니 “꺼져” (‘셀폰KODE’)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릴러말즈가 이사배에게 데모곡을 들려주고 꺼졌다.
3일 유튜브 채널 'KODE 코드'에는 '릴러말즈 데모곡 들으러 "꺼져"'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셀폰 KODE'는 비슷한 코드를 가진 사람과 상대방을 모르는 상태에서 메신저로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취향에 대해 알아가는 콘텐츠로, 이날에는 래퍼 릴러말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유튜버 이사배가 출연해 대화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래퍼 릴러말즈가 이사배에게 데모곡을 들려주고 꺼졌다.
3일 유튜브 채널 ‘KODE 코드’에는 ‘릴러말즈 데모곡 들으러 "꺼져"’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셀폰 KODE’는 비슷한 코드를 가진 사람과 상대방을 모르는 상태에서 메신저로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취향에 대해 알아가는 콘텐츠로, 이날에는 래퍼 릴러말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유튜버 이사배가 출연해 대화를 나눴다.
이야기를 나누던 릴러말즈는 이사배에게 “이렇게 만난 것도 인연인데 데모곡 하나 던지고 사라질게”라며 ‘꺼져’라는 곡의 가이드를 보냈다. 이에 이사배는 제목을 보자마자 “꺼져..”라며 웃었고, 노래를 감상하며 “너무 멋있는데?”라고 놀랐다.
감상평을 쓰려던 이사배는 대화창을 나간 릴러말즈를 보며 “오우 꺼졌어”라고 제목과 딱 맞는 상황에 웃음을 터트렸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