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머그] "미국=지옥"이라던 트럼프 등장에 일촉즉발 된 뉴욕 근황, 숨죽인 채 경찰 인력 다 풀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전현직 대통령들 중 최초로 형사 기소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법원 출석을 앞두고 뉴욕에 도착했습니다.
CNN과 폭스뉴스 등 주요 미국 언론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현재 거주하는 플로리다 자택을 출발해 공항으로 이동하고 전용기에 오르는 과정 등을 생중계하기도 했는데요.
미국으로서는 역사적인 '1호 기소'의 이유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성추문이 있습니다.
이 상황을 두고 트럼프 전 대통령은 "마녀사냥이다" "미국은 지옥이 됐다"라며 강하게 부인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전현직 대통령들 중 최초로 형사 기소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법원 출석을 앞두고 뉴욕에 도착했습니다. CNN과 폭스뉴스 등 주요 미국 언론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현재 거주하는 플로리다 자택을 출발해 공항으로 이동하고 전용기에 오르는 과정 등을 생중계하기도 했는데요.
미국으로서는 역사적인 '1호 기소'의 이유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성추문이 있습니다. 한 포르노 배우가 자신이 트럼프 전 대통령과 성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하자 이를 입막음 하기 위해 13만 달러의 돈을 건넸다는 의혹인데요. 이 상황을 두고 트럼프 전 대통령은 "마녀사냥이다" "미국은 지옥이 됐다"라며 강하게 부인하고 있습니다.
한편, 트럼프 전 대통령이 출석할 법원이 위치한 뉴욕은 혹시 일어날지 모를 폭동에 대비해 일촉즉발의 상황입니다. 모든 상황을 정리해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구성 : 이세미 / 편집 : 이혜림 / 디자인 : 박수민 / 제작 : D콘텐츠기획부)
이세미, 최희진 기자chnovel@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빗길 고속도로 역주행, 경적 울려도 아랑곳하지 않더라”
- “산불 잡는 소방관은 돈 안 받아요”…뭉클한 '무료 커피'
- '백종원 국밥거리'에서 '백종원' 빠진다
- “강간당했다” 경찰차 4대 출동했는데…거짓 신고
- “3개월의 시간, 지옥 같았다”…'동상이몽2' 김정화, ♥유은성 뇌암 판정에 '눈물'
- 男 아이돌 동성 멤버 강제추행…온리원오브 측 “전혀 관련 없다”
- '밤안개' 원로가수 현미 별세…향년 85세
- “전쟁 났다니까!”…마약류 다이어트 약 먹고 '환각 질주'
- 빨래방 나서자마자 '펑'…10초 차이로 사고 피한 남성
- 15,000원 찍고 “계좌로 쏠게요”…택시 내리자 달랑 1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