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매출액 300억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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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의 소환형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크로니클)'이 글로벌 공개 이후 300억원 매출을 돌파했다.
4일 컴투스에 따르면 지난달 9일 글로벌 공개된 크로니클은 25일 만에 올해 매출 목표 1000억원의 30%를 넘기는 성과를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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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 컴투스에 따르면 지난달 9일 글로벌 공개된 크로니클은 25일 만에 올해 매출 목표 1000억원의 30%를 넘기는 성과를 달성했다. 크로니클은 글로벌 전역에서 고른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일 평균 매출 10억 원을 상회하는 기록을 내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앱) 마켓 차트 상위권 진입 지역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태국, 프랑스, 아시아, 유럽 등 여러 국가에서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크로니클은 애플 앱스토어 13개, 구글플레이스토어 10개 지역에서 매출 상위 10위권을 달성했다.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도 지난 3월 24일 전 세계 종합 최고 매출 9위를 달성했다. 크로니클 흥행에 힘입어 컴투스는 연초에 발표한 '1000억 클럽 게임 라인업 확대' 목표 달성에 다가섰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연간 3000억원 이상을 기록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1000억원 이상 매출의 야구 게임 라인업이 올해도 그 이상의 성과를 올려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크로니클도 목표 초과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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