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빈, 태국 ‘솔 U’ 엔터 오픈식 참석

이다원 기자 2023. 4. 4. 18: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겸 가수 윤서빈, 사진제공|피스엔젤스컴퍼니



가수 겸 배우 윤서빈이 지난 25 일 태국 방콕 MBK센터에서 열린 솔 U(Sole U) 엔터테인먼트의 오픈식에 국내 가수 대표로 참석했다.

솔 U 엔터테인먼트는 태국의 레전드 여가수 ‘ 로즈 시린팁 ’(Rose Sirintip) 이 새롭게 설립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MBC에서 방영중인 오디션 프로그램 ‘ 소년 판타지 ’ 의 태국 내 공식 프로모션과 참가 연습생 산타, 야야, 티케이의 매니지먼트 업무 등을 맡고 있다.

이날 윤서빈은 올 화이트 의상으로 무대의 마지막 순서에 등장 , 본인의 솔로곡인 ‘뷰티풀(Beautiful)’ 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가창력을 뽐냈다. 로즈 시린팁 (Rose Sirintip) 과 함께 ‘퍼햅스 러브(Perhaps Love)’를 듀엣으로 열창하며 현지 언론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윤서빈은 지난해 방영된 출연작 ‘깨물고 싶은’, ‘풍덕빌라 304호의 사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태국 ,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 OTT 플랫폼 등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 이번 초청까지 이루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서빈은 태국 현지 방송 출연 , 화보 촬영 , 팬미팅 개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으며 추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