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에이서,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출시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서가 인텔 13세대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를 탑재한 16인치형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PHN16-71)'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프레데터 헬리오스'의 수준급 사양은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춘 제품으로, 성능과 가성비를 모두 갖췄다.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8종과 공기청정기 4종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에이서,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신제품 출시
에이서가 인텔 13세대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를 탑재한 16인치형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PHN16-71)'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프레데터 헬리오스'의 수준급 사양은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춘 제품으로, 성능과 가성비를 모두 갖췄다.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 높은 성능으로 복잡한 멀티태스킹 작업에도 끊김 없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화면 조정 기술인 G-싱크(G-Sync) 기술을 지원하는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4060 GPU를 탑재해 우수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SK나이츠와 통합농구 교류의 장 마련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이 프로농구 서울 SK나이츠의 주니어나이츠팀과 통합농구 교류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교류 활동은 서울을 연고로 하는 농구팀인 코웨이 휠체어농구단과 SK나이츠 두 구단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통합스포츠 활성화에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첫 교류 활동으로 SK나이츠 산하 유소년 육성기관인 주니어나이츠팀에 소속된 어린이 선수들을 초청해 휠체어농구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1일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훈련장을 찾은 주니어나이츠팀은 휠체어농구 경기를 참관하고 코웨이 선수들과 함께 휠체어농구를 체험하며 장애인스포츠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 청호나이스, '2023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청호나이스가 이달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8종과 공기청정기 4종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는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도 준비했다. 청호나이스 부스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에스프레카페' 커피 무료 시음권과 손거울 등의 랜덤 선물을 증정하며, 현장 계약 시 렌털료 월 최대 1만6천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레노버, 신규 스토리지 솔루션 발표
레노버가 새로운 스토리지 솔루션 '레노버 씽크시스템 D4390 고밀도 JBOD 스토리지'와 신규 소프트웨어 '레노버 씽크시스템 DM 시리즈 스토리지 9.12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신규 스토리지 솔루션은 데이터 관리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에 출시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인 레노버 씽크시스템 D4390은 전력 효율성을 높이고 데이터 센터 공간을 절약한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레노버 씽크시스템 DM 시리즈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는 랜섬웨어 공격에 대비한 고급 보호 기능을 통해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한다.
◆ 캐논코리아, 대형 잉크젯 복합기 'TC-20M' 선봬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다양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포스터 및 안내문을 제작할 수 있는 A1 사이즈 데스크탑 대형 잉크젯 복합기 'TC-20M'을 출시한다. 신제품 'TC-20M'은 A4사이즈의 평판 스캐너와 최대 A1사이즈까지 인쇄 가능한 프린터를 결합한 콤팩트 데스크탑 복합기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PC 연결 없이 A4 사이즈의 출력물을 확대 복사하는 기능을 탑재해 대형 프린터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다양한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A1 사이즈까지 인쇄할 수 있는 대형 프린터지만, 효율적인 공간절약 설계를 통해 공간활용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전자 단신] 샤오미, '스마트 공기청정기 4 컴팩트' 출시 外
- [오늘의 전자 단신] 전자랜드, 가전 파손보험서비스 '생활파손케어' 론칭 外
- [오늘의 전자 단신] SK실트론, 구미시설공단과 하천정화 활동 전개 外
- 아일릿 소속사, 민희진 '뉴진스 카피' 주장에 20억 손배소…내년 첫 재판
- [속보] 롯데그룹 "위기설 사실무근…루머 유포자에 법적조치 검토"
- 동덕여대, 농성 피해사례 모은다…총학 "공학 전환 투표 실시"
- 대한전선, 충남 당진에 해저케이블 2공장 신설…"총 1조원 규모"
- 텔레칩스 이장규 대표 "차량용 종합 반도체 기업으로 성장할 것"
- '수익성 악화' 석화기업, 사령탑 교체로 분위기 쇄신
- '직원 성폭행 시도' 김용만 김가네 회장 "검찰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