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지, '보라! 데보라' 출연 확정…"연기 변신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민지가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 출연한다.
4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서른, 아홉'과 '두뇌공조'에서 반전 서사의 핵심 인물로 활약한 송민지가 ENA '보라! 데보라'를 통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민지가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 출연한다.
4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서른, 아홉'과 '두뇌공조'에서 반전 서사의 핵심 인물로 활약한 송민지가 ENA '보라! 데보라'를 통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ENA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시리즈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 온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로 재치 있는 필력을 인정받은 아경 작가가 한 번 더 뭉쳐 방영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극중 송민지는 패션 매거진 편집장이자, 한상진(주상욱 분)의 전 와이프 수진 역으로 변신해 안방 시청자들을 만난다. 수진은 커리어 우먼의 정석인 인물로 일에 관해서는 누구보다도 프로페셔널 한 아우라를 가진 캐릭터다. 특히 자유분방한 삶을 만끽하는 한상진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자아낼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송민지가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수 있을지 큰 기대가 모아진다.
송민지는 드라마 '두뇌공조', '서른, 아홉', '슬기로운 의사생활', '60일, 지정생존자', '응답하라1994', '무정도시', 영화 '몽타주', '블라인드', '애자', '황진이' 등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특히, 지난해 방영한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을 통해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평소엔 우아하지만, 때론 감정적이고 직설적인 면모로 반전을 거듭하는 ‘강선주’라는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에 긴장감을 높이는 일등 공신으로 활약했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작품마다 색다른 캐릭터 변신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송민지가 '보라! 데보라'에 합류하게 됐다. 많은 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고 있는 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어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큰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ENA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개월→2개월…'아이오닉6' 출고 대기 기간 확 줄었다
- 한전 역대급 쇼크에…코스피, 28조원 '와르르'
- 억대 연봉 '신의 직장' 대기업 35곳…2배 오른 회사는?
- 세븐틴, 8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 되나…선주문 218만장
- 블랙핑크 지수, 초동 '밀리언셀러' 등극…K팝 女 솔로 최초
- '보그' 표지 장식한 106세 할머니 정체는?
- [종합] '9억 빚 청산' 백일섭 "73살에 졸혼 선언, 가방 하나만 들고 나와" ('회장님네')
- 초유의 쇼호스트 퇴출…정윤정 출연금지 초강수 둔 이유는
- [종합] 아이유, 콜 포비아 고백 “엄마, 유인나랑 통화하는 거 힘들어”
- 손님 나간 지 5초 만에 '폭발'…빨래방에 무슨 일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