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에 초점···페인터골프 골프화[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골프화 브랜드 페인터골프가 골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페인터골프의 'PAYNTR X 001F'는 최근미국 골프용품 전문 사이트 마이골프스파이가 선정한 '2023년 가장 편안한 스파이크리스 슈즈'와 '2023년 가장 접지력이 우수한 스파이크리스 슈즈'로 뽑혔다.
2021년 미국에서 새롭게 탄생한 페인터골프는 타이거 우즈와 조던 스피스, 그레그 노먼 등 당대 최고 골프스타들의 피드백을 받으며 골프화를 제작했던 장인들이 함께 설립한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골프화 브랜드 페인터골프가 골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페인터골프의 ‘PAYNTR X 001F’는 최근미국 골프용품 전문 사이트 마이골프스파이가 선정한 ‘2023년 가장 편안한 스파이크리스 슈즈’와 ‘2023년 가장 접지력이 우수한 스파이크리스 슈즈’로 뽑혔다. 지난해에는 X 002 LE 모델과 X 003 F, X 001 F가 ‘2022년 최고의 스파이크리스 슈즈’ 부문에서 각각 1위, 3위, 8위에 올라 성능을 인정받기도 했다.
PAYNTR X 001F는 고급 합성 피혁인 클라리노(Clarino)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아웃솔은 회전 시 발이 부드럽게 움직이며 강력한 접지력을 느낄 수 있도록 앞, 중간, 뒤 세부분을 화살표 모양으로 나눠 설계했다. 미드솔 내부에 장착한 그라파이트 추진판은 플레이어가 스윙 과정에서 지면 반력을 최대치로 끌어 올리게 하는 역할을 한다. 또 네버웻(Neverwet) 코팅으로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오소라이트(Ortholite) 인레이솔(깔창)은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아시아 골퍼의 발에 맞는 와이드 핏이 제공된다.
2021년 미국에서 새롭게 탄생한 페인터골프는 타이거 우즈와 조던 스피스, 그레그 노먼 등 당대 최고 골프스타들의 피드백을 받으며 골프화를 제작했던 장인들이 함께 설립한 브랜드다. 미국 시장에서 많은 골퍼들의 선택을 받으면서 지난해 전년 대비 590%의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 올해 3월 국내 론칭 후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퍼포먼스 골프화답게 국내 대표 장타 프로선수들이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정문영 기자 my.ju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장가 잘 갔네'…한수민 '스벅 재테크'로 100억 대박
- '내 월급 그대론데'…'연봉 1억 클럽' 대기업 3년새 4배 늘었다
- [속보] '60년대 톱가수' 현미 별세, 자택서 쓰러진 채 발견…향년 85세
- 임원이 건 전화에 '나중에 전화하겠습니다' 문자 보낸 MZ
- 커터칼로 초등생 목 그은 고등학생 긴급체포
- 지수 앞세워 가격 두번 올린 디올…한국서 '역대급' 매출 1조
- 프랑스 女장관 연금 시위 중 성인잡지 모델 등장한 속내
- '욕설 방송' 정윤정, 현대홈쇼핑서 영구 퇴출되지만…
- 아기 술 먹이려는 시댁 어른 제지…내가 나빴나요?
- '목숨 내놓고 달려'…김선신 아나 '불법운전 셀프 인증' 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