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소상공인 살리기 ‘내돈내산 이벤트’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강진군이 관내 소상공인 업체 이용 후 SNS에 게시하면 강진사랑상품권(모바일) 5000원을 지급하는 '강진 내돈내산 이벤트'를 추진한다.
참여는 강진군 소상공인업체 이용시 사진 찍기, 1만원 이상 영수증 수령, 개인 SNS 전체공개 게시, 이벤트 신청 순으로 참여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군에 따르면 소상공인들은 음식, 농수특산물, 가공물품 등 양질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포털 검색사이트 등에 노출이 적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매출 증대에 어려움을 겪었다.
군은 최근 지역의 소상공인들이 고령화되며 자체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강진군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관광객과 외부인들에게 소상공인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본격적인 지원 사격에 나섰다.
참여는 강진군 소상공인업체 이용시 사진 찍기, 1만원 이상 영수증 수령, 개인 SNS 전체공개 게시, 이벤트 신청 순으로 참여하면 된다.
군은 오는 30일까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영수증 중복 검증 등 확인을 거쳐 다음달 10일까지 강진사랑상품권(모바일) 5000원을 문자로 발송할 계획이다. 또한 매월 ‘베스트 리뷰’ 5명에게는 5000원을 추가로 지급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SNS에 많이 노출돼 온라인 홍보 효과를 끌어올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상공인과 참여하는 군민 모두에게 윈윈인 강진 내돈내산 SNS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강진)|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지아 ‘술 한잔 해요’ 리메이크
- 영탁, 해외서 병원 긴급 이송→촬영 중단 (공치리5)
- 후지이 미나, ‘피의 게임 시즌2’ 합류…여전한 미모
- ‘7월 결혼’ 심형탁, 18세↓ 일본인 예비신부 공개…소통 난항 (조선의 사랑꾼)
- 법인 카드로 명품 구매+커피믹스 3400만원어치…상상초월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