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첫 방송 이후 화제성 석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일을 벗은 '소년판타지'가 남다른 화제성으로 인기를 과시했다.
4일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3월 5주차 비드라마 뉴스 기사 부문 1위, 드라마·예능 부문에서 전체 4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소년판타지'는 지난달 30일 첫 방송 후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SNS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일을 벗은 ‘소년판타지’가 남다른 화제성으로 인기를 과시했다.
4일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3월 5주차 비드라마 뉴스 기사 부문 1위, 드라마·예능 부문에서 전체 4위를 차지했다. 뉴스 부문에서는 본방송 전 7위였으나 첫 방송과 동시에 6단계를 상승하며 1위를 차지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소년판타지’는 프로그램 론칭 소식을 알리면서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시그널 송 ‘FANTASY’ 뮤직비디오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본 최대 인터넷 OTT 플랫폼 아베마와 동시 중계로 일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소년판타지’는 지난달 30일 첫 방송 후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SNS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시그널 송 음원 발매와 함께 유튜브 채널에서 ‘FANTASY’ 수트 버전도 오픈했다. 이는 지난 3일 기준 조회수 46만 회를 돌파하며 참가자들은 물론 프로그램을 향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현재 글로벌 투표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인만큼 한국은 홍성민과 유준원, 중국은 소울과 링치, 태국은 산타 등 특정 참가자들이 세계 각 국에서 압도적인 지지율을 자랑하며 투표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MBC와 일본 OTT 아베마에서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탁, 일본 여성과 4년 인연 끝에 7월 결혼
- 미스코리아 '미' 김고은, 초록우산세미나 참석…사회 공헌 활동 강조
- 함소원, "남편과 이혼하겠다" 선언 후 돌연 해명
- 방실이, 뇌경색 투병 근황…"왼쪽 눈 시력 상실"
- '리바운드' 정진운 "장항준 감독에 부담감 주고 싶었다" [인터뷰]
- 권재영 PD, '불후' 조용필 8년 만 섭외 비하인드 공개
- tvN 측 "'지구오락실' 시즌2, '서진이네' 후속 편성"
- 김선신 아나운서, 불법 운전 논란에 사과 "무지했다"
- 지코 프로듀싱 보이그룹, 5월 30일 전격 데뷔
- 임한별, 단독 콘서트 개최…팬 고민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