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KPGA 이동민·함정우 선수 후원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오츠카는 한국프로골프투어(KPGA) 프로골퍼 이동민, 함정우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동민 선수는 지난해 KPGA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에서 준우승을 거뒀다.
함정우 선수는 지난해 KPGA 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과 바디프렌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에서 각각 준우승을 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시즌 두 선수에게 스포츠 음료 '포카리스웨트'와 각종 스포츠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오츠카는 한국프로골프투어(KPGA) 프로골퍼 이동민, 함정우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동민 선수는 지난해 KPGA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에서 준우승을 거뒀다. 함정우 선수는 지난해 KPGA 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과 바디프렌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에서 각각 준우승을 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시즌 두 선수에게 스포츠 음료 '포카리스웨트'와 각종 스포츠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포카리스웨트의 타깃 스포츠를 기존 야구나 농구에서 골프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은정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두 선수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장가 잘 갔네'…한수민 '스벅 재테크'로 100억 대박
- '내 월급 그대론데'…'연봉 1억 클럽' 대기업 3년새 4배 늘었다
- [속보] '60년대 톱가수' 현미 별세, 자택서 쓰러진 채 발견…향년 85세
- 임원이 건 전화에 '나중에 전화하겠습니다' 문자 보낸 MZ
- 커터칼로 초등생 목 그은 고등학생 긴급체포
- 지수 앞세워 가격 두번 올린 디올…한국서 '역대급' 매출 1조
- 프랑스 女장관 연금 시위 중 성인잡지 모델 등장한 속내
- '욕설 방송' 정윤정, 현대홈쇼핑서 영구 퇴출되지만…
- 아기 술 먹이려는 시댁 어른 제지…내가 나빴나요?
- '목숨 내놓고 달려'…김선신 아나 '불법운전 셀프 인증' 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