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이달 ‘캐스퍼’ 무이자 수준 할부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이달 캐스퍼 전용 할부 혜택을 마련한다.
캐스퍼 1.0 가솔린 스마트 트림(1385만 원)의 경우 이번 초저금리 할부 프로모션 이용 시 3년 간 총 이자 비용은 약 19만 원 수준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캐스퍼 전용 초저금리 할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금리 부담으로 인해 차량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스퍼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이달 캐스퍼 전용 할부 혜택을 마련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다.
현대차에 따르면 행사 기간 내 캐스퍼 차량을 계약할 경우 최저 0.9%의 할부 금리(모빌리티 표준형 할부, 36개월, 선수금 1%이상 현대카드 결제 시 적용)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기존 60개월 이하 할부 금리(모빌리티 표준형 4.1%)와 비교해 볼 때 최대 3.2% 포인트 낮은 할부 금리로 캐스퍼 구매가 가능하다.
캐스퍼 특별기획전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부 상품은 모빌리티 표준형 할부 단일 형태로 ▲36개월 0.9% ▲48개월 1.9%, ▲60개월 2.9%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캐스퍼 1.0 가솔린 스마트 트림(1385만 원)의 경우 이번 초저금리 할부 프로모션 이용 시 3년 간 총 이자 비용은 약 19만 원 수준이다. 모빌리티 표준형 할부 및 36개월, 선수금 1%이상 현대카드 결제 시 기준이다.
특히 이번 특별기획전에 포함되는 차량은 최대 50만 원 할인 혜택이 중복 적용된다. 캐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기획전 차종 메뉴를 통해 대상 차량 별 구체적인 할인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캐스퍼 전용 초저금리 할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금리 부담으로 인해 차량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스퍼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로가수 현미 별세, 향년 85세…사인 조사 중
- 하영제 영장기각에…조응천 “이재명도 떳떳히 기각 받았다면 리스크 해소”
- 빗길 고속도로서 역주행하는 車…“어디로 가나 봤더니”
- 英 BBC 선정, 여성 홀로 여행하기 안전한 나라 ‘이곳’
- ‘이것’ 섭취…위암 발생 위험 37% 낮췄다
- 김재원 “제주 4·3, 광복절보다 격 낮아”…허은아 “눈치 좀 살펴라”
- 공군 ‘최우수 조종사’에 원중식 소령…‘이 사람’ 아들이었다
- 손님이 나가자마자 ‘펑…빨래방 화재, 원인은 이것 (영상)
- 한미일 북핵수석대표, 7일 서울서 3자 협의…“北 도발 대응 협의”
- 中인민일보, 기사에 ‘시진핑’ 빼고 ‘동지’만 썼다…긴급 배달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