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멤버십 '패스포트' 회원이면 국내외 롯데호텔 22곳 상시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쏘카(403550)의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회원은 롯데호텔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게 됐다.
쏘카는 패스포트 회원에게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국내외 호텔과 리조트 22곳의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쏘카·타다에서 적립·할인 혜택 받아
쏘카(403550)의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회원은 롯데호텔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게 됐다.
쏘카는 패스포트 회원에게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국내외 호텔과 리조트 22곳의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제주, 롯데 리조트 속초·부여 등 국내 18개 체인과 롯데호텔 괌·하노이·사이공, 아라이 리조트 등 해외 4개 체인이 할인 대상이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 후 패스포트 회원 전용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특히 패스포트 회원은 이용 객실 수와 숙박일 수에 따라 롯데호텔 전 체인에서 사용 가능한 5달러 상당의 5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패스포트는 쏘카와 타다에서 적립·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서비스다. 회원은 쏘카 대여요금 무제한 50% 할인과 이용 금액 5% 크레딧 상시 적립, 7만 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패스포트 누적 구독 수는 40만 건을 넘었다.
김동훈 쏘카 유저마케팅 그룹장은 “이번 할인 혜택 제공은 쏘카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끊김 없는 이동 경험의 연장선”이라며 “앞으로도 패스포트 멤버십 혜택 강화를 통해 이동을 넘어 다양한 즐길거리가 추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장가 잘 갔네'…한수민 '스벅 재테크'로 100억 대박
- '내 월급 그대론데'…'연봉 1억 클럽' 대기업 3년새 4배 늘었다
- [속보] '60년대 톱가수' 현미 별세, 자택서 쓰러진 채 발견…향년 85세
- 임원이 건 전화에 '나중에 전화하겠습니다' 문자 보낸 MZ
- 커터칼로 초등생 목 그은 고등학생 긴급체포
- 지수 앞세워 가격 두번 올린 디올…한국서 '역대급' 매출 1조
- 프랑스 女장관 연금 시위 중 성인잡지 모델 등장한 속내
- '욕설 방송' 정윤정, 현대홈쇼핑서 영구 퇴출되지만…
- 아기 술 먹이려는 시댁 어른 제지…내가 나빴나요?
- '목숨 내놓고 달려'…김선신 아나 '불법운전 셀프 인증' 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