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조성모부터 코요태까지 출연
‘타임캡슐 슈퍼콘서트’가 개최된다.
‘타임캡슐 슈퍼콘서트’가 6월 24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 7월 1일 인천 인하대 특설무대에서 연이어 열린다.
뉴트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지금, 각 세대의 고민과 애로사항은 다 다르겠지만 특히 X세대는 생계와 가족 부양에 전투적이고 고단함을 대표하는 세대다.
Z세대와 MZ세대의 놀거리가 넘쳐나는 현재에 반해 상대적으로 X세대와 Y세대는 놀거리와 문화 체험의 콘텐츠가 더욱 부족해지는 요즘이다.
이런 X, Y세대에게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달콤했던 그때의 시대 배경을 선물하는 단비 같은 브랜드다.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의 시대 배경은 1990년대와 2000년 초를 겨냥, 고증한다.
㈜쇼팩토리와 골든이엔엠이 공동 주최하는 전주 공연에는 조성모, 김원준, 디바, 영턱스클럽, 채연, 김현정, 스페이스A, 더 크로스(김혁건, 캡틴시하) 등이 출연하며 쿨의 김성수가 현장에서 디제잉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으로 인천 공연에는 코요태, 태사자, 이재훈, 디바, 채연, 소찬휘, 스페이스A, K2 김성면 등이 무대에 오르며, DJ DOC의 이하늘의 디제잉 무대도 준비돼 있다.
단연코 가요 황금기는 1990년대를 일컫는다. 치열했던 삶이 반복되던 그 시절을 위로하기 위해 결 좋은 음악의 세례가 쏟아지던 때다.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그 시절의 음악은 물론, 당대 가수들의 퍼포먼스를 구현해 그 시절에 있는 듯한 짜릿함을 선물한다.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지난해 부산에서 1만 5천 명, 용인에서 1만 6천 명을 동원하며 독보적인 레트로 공연으로써 자리매김했다.
㈜쇼팩토리는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지난해보다 한층 더 풍성한 무대로 꾸려질 예정이다. 내 세대의 일상이 지루하다 혹은 척박하다 하는 분들은 올여름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에 젖어 보는 것 또한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오는 6월 24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 7월 1일 인천 인하대 특설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온리원오브 반박 “성추행 아이돌 NO, 허위 사실 유포시 법적대응”(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
- 방탄소년단 지민 1위, 신곡 ‘Like Crazy’로 美 빌보드 ‘핫 100’ TOP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태민 소집해제, 오늘(4일) 팬들 곁으로…샤이니 ‘전원 군필돌’[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몬스타엑스 민혁 입대, 오늘(4일) 훈련소 입소…셔누 이어 팀 내 두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
- 김선신, 불법 운전 논란에 사과 “무지하고 미숙...물의 일으켜 죄송”(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채동욱 뒷조사 누명' 전 서초구 국장, 손배소 2심 일부 승소
- '화천 토막살인' 장교, 범행 감추려고 피해자인 척 경찰과 통화
- '트럼프 효과'에 웃는 비트코인…한때 7만7천 달러선 첫 돌파
- ″제가 너무 어려서, 정말 죄송″…'태도 돌변' 유튜버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