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게임즈-후오비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기업 갈라는 4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은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갈라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의 레이어1 블록체인을 지원할 계획이다.
제이슨 브링크 갈라게임즈 블록체인 사업 총괄은 "갈라게임즈의 레이어1 블록체인을 후오비 글로벌에 통합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웹3 미래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윤희 기자)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기업 갈라는 4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은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갈라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의 레이어1 블록체인을 지원할 계획이다. 기존 ‘프로젝트 자이리’로 알려진 갈라게임즈의 자체 레이어1 블록체인은 지난해 5월 첫 구동 후 한 달 동안 거래 2천300만건을 감당한 바 있다.
그 외 갈라게임즈 생태계 내 여러 토큰을 상장하고, 주요 프로젝트에 공동 투자한다.
갈라게임즈는 AAA급 게임 5개를 포함해 총 40개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게임 5개를 유저 대상 테스트 및 서비스 중이며 올해 안에 12개 게임을 추가로 퍼블리싱할 예정이다.
후오비 글로벌 관계자는 “갈라게임즈와의 파트너십은 정교한 인프라 조성과 강력한 생태계 지원을 가속화할 것”이라며 “갈라게임즈 생태계의 혁신적인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와 거래소 상장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제이슨 브링크 갈라게임즈 블록체인 사업 총괄은 “갈라게임즈의 레이어1 블록체인을 후오비 글로벌에 통합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웹3 미래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윤희 기자(ky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갈라게임즈, '타운스타' 토큰-갈라 교환 지원
- 라인, 자체 코인 '링크' 후오비 상장 8일로 연기
- 라인, 가상자산 '링크' 후오비 글로벌에 상장
- 갈라,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트롤’ NFT 출시
- "더 비싸졌다" vs "부담 줄었다"…배달앱 상생안 놓고 충돌
- 엔비디아 '블랙웰'에 또 문제?…빅테크, AI 기술 고도화 '타격'
- 전세계 자국 중심 반도체 키우는데...韓 소부장, 정부 협상력 절실
- 지스타2024 끝, 출시 앞둔 신작 게임은
- CJ그룹 정기 임원인사...CJ주식회사 경영지원대표에 허민회
- 韓, 반도체 자율공장 표준 리더십 활동..."美·日 대비 부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