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의 피드백이 탄생시킨 스릭슨 ‘ZX Mk II’ 시리즈[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스릭슨의 ZX Mk II(마크2) 시리즈는 '메이저 사냥꾼' 브룩스 켑카(미국), 마스터스 챔피언 마쓰야마 히데키(일본), 디 오픈 챔피언 셰인 라우리(아일랜드) 등 투어 프로 선수들의 충분한 피드백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켑카는 신제품 출시 전부터 스릭슨 ZX Mk II 프로토타입(시제품)으로 우승해 화제를 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스릭슨의 ZX Mk II(마크2) 시리즈는 ‘메이저 사냥꾼’ 브룩스 켑카(미국), 마스터스 챔피언 마쓰야마 히데키(일본), 디 오픈 챔피언 셰인 라우리(아일랜드) 등 투어 프로 선수들의 충분한 피드백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켑카는 신제품 출시 전부터 스릭슨 ZX Mk II 프로토타입(시제품)으로 우승해 화제를 뿌렸다.
ZX Mk II 드라이버에는 골퍼들이 멀리, 정확히 목표 지점을 향해 보낼 수 있는 리바운드 프레임(Rebound Frame)과 스타 프레임(Star Frame) 기술이 적용됐다. 임팩트 때 페이스에서 한 번, 보디에서 또 한 번 볼을 응축하는 리바운드 프레임 기술은 압도적인 볼 스피드를 실현해준다. 기존 모델 대비 고반발 영역이 10% 확대됐고, 풀타이타늄 심리스 구조로 반발 성능을 더욱 높여 강력한 비거리를 골퍼들에게 선사한다. 스타 프레임 기술력은 안정감 있게 조준력을 높여준다. 삼각형 구조가 베이스인 스타 프레임은 임팩트 때 충격을 골고루 분산해 흔들림 없는 방향 안정성을 제공한다.
스릭슨 ZX Mk II 드라이버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니즈에 따라 100% 커스텀 샤프트로만 출시되는 스릭슨의 야심작이다. 대부분의 브랜드는 커스텀 드라이버 구매 때 많은 추가 금액이 발생하지만 ZX Mk II 드라이버는 투어AD CQ 샤프트가 장착돼 매장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릭슨 ZX Mk II 시리즈는 ZX7, ZX5, ZX5 LS 세 종류의 드라이버와 세 종류의 아이언,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으로 구성돼있다.
양준호 기자 migue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장가 잘 갔네'…한수민 '스벅 재테크'로 100억 대박
- '내 월급 그대론데'…'연봉 1억 클럽' 대기업 3년새 4배 늘었다
- [속보] '60년대 톱가수' 현미 별세, 자택서 쓰러진 채 발견…향년 85세
- 임원이 건 전화에 '나중에 전화하겠습니다' 문자 보낸 MZ
- 커터칼로 초등생 목 그은 고등학생 긴급체포
- 지수 앞세워 가격 두번 올린 디올…한국서 '역대급' 매출 1조
- 프랑스 女장관 연금 시위 중 성인잡지 모델 등장한 속내
- '욕설 방송' 정윤정, 현대홈쇼핑서 영구 퇴출되지만…
- 아기 술 먹이려는 시댁 어른 제지…내가 나빴나요?
- '목숨 내놓고 달려'…김선신 아나 '불법운전 셀프 인증' 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