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1심 선고 D-1...술 마시면서 포커친 사진 확산 중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취 상태로 운전대를 잡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김새론이 홀덤펍에서 목격됐다.
4일 디스패치 단독 보도에 따르면 김새론은 지난 2월 홀덤펍에서 포커 게임을 즐겼다.
A 씨에 따르면 김새론은 홀덤펍에서 1차례 이상 칩을 충전했고, 맥주를 마시며 게임에 임했다.
그러나 김새론의 홀덤펍 목격담이 흘러나오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만취 상태로 운전대를 잡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김새론이 홀덤펍에서 목격됐다.
4일 디스패치 단독 보도에 따르면 김새론은 지난 2월 홀덤펍에서 포커 게임을 즐겼다. 제보자 A 씨는 현장에서 김새론을 목격, 그의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매체에 제공했다.
A 씨에 따르면 김새론은 홀덤펍에서 1차례 이상 칩을 충전했고, 맥주를 마시며 게임에 임했다. 김새론이 홀덤펍에 머물렀던 시간은 최소 3시간 이상인 것으로 전해진다.
김새론은 음주 운전으로 연기 활동을 중단한 뒤 생활고에 휩싸였다고 주장한 바 있다. 생계유지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여러 차례 전해졌다.
그러나 김새론의 홀덤펍 목격담이 흘러나오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이날 보도를 통해 의혹으로 제기됐던 홀덤바 목격담은 '설'이 아닌 '사실'로 드러났다.
김새론은 오는 5일 1심 선고를 앞두고 있다. 앞서 지난달 8일 열린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김새론에게 벌금 2000만 원을 구형했다. 검찰은 "혈중알코올농도 0.2% 이상으로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키고 별다른 조치 없이 도주해 죄질이 좋지 않다"고 판단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대에서 음주 운전으로 가드레일과 가로수, 변압기 등을 들이받은 사고를 일으켰다. 해당 사고로 인해 인근 상점 등에 전기 공급이 끊겨 영업을 하지 못하는 피해를 입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
- 샤크라 려원·황보 '불화설'의 진실 - TV리포트
- 송일국이 판사 아내에 '위치추적' 당한 사연 - TV리포트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