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앱스, ‘광전사 키우기’ 앱스토어 인기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쿡앱스는 자사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가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광전사 키우기'는 지난해 8월 론칭 당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쿡앱스 관계자는 "그동안 최적화 및 업데이트를 지속하면서 게임의 전체적인 지표를 우상향하기 위한 방안 마련을 위해 컬래버래이션을 진행하게 됐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쿡앱스는 '광전사 키우기'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을 기념해 쿠폰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전사 키우기’는 지난해 8월 론칭 당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후 다시금 인기몰이에 나서며 반등에 성공했다.
회사 측은 이번 뒷심의 비결로 지난주부터 시작된 네이버웹툰의 판타지 코믹스 ‘99강화나무몽둥이’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쿡앱스 관계자는 “그동안 최적화 및 업데이트를 지속하면서 게임의 전체적인 지표를 우상향하기 위한 방안 마련을 위해 컬래버래이션을 진행하게 됐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쿡앱스는 ‘광전사 키우기’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을 기념해 쿠폰을 선물한다. 게임 내 설정에서 쿠폰 번호 ‘thankyou’를 입력하면 다이아 5만개를 받을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현미 별세, 자택서 쓰러진 채 발견…경찰 "범죄 연관성 없어"
- ‘이대로만 나와라’..대박친 KG 모빌리티 디자인 어떻게 만들어졌나
- 노동계, 내년 최저임금 1만2000원 요구…“고물가에 노동자 고통”(상보)
- 전우원 "자본력 가장 센 가족들 상대, 해코지 매일매일 두렵다"
- '억대 연봉' 정윤정 이어 유난희도 퇴출?
- "마음 많이 다쳤다"...예산 '백종원 거리' 없어진다
- 사람 인생망친 '아동강간' 누명..'그림판 뽀샵'에 당했다
- '주차 빌런' 논란…알고 보니 이재명 비서실장 차
- '故 현미 조카' 한상진, 미국서 급히 귀국
- ‘날치기 사면’에 침묵했던 이영표-이동국에 조원희도, 협회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