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출신 고정우,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가수 고정우가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4일 장군엔터테인먼트는 "고정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가수 및 예능 활동을 전폭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정우는 과거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KBS2 '인간극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물질하는 최연소 해남'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SBS M '더트롯쇼',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장군엔터테인먼트는 “고정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가수 및 예능 활동을 전폭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5월에는 디지털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고정우는 과거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KBS2 ‘인간극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물질하는 최연소 해남’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또 KBS 1TV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 코너에서 5승을 거둔 실력자로 시청자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본선 3차 ’메들리 전‘까지 진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무대를 통해 진한 감성을 뽐내며 ’해물 뚝배기 보이스‘라는 별명도 얻었다.
이후 SBS M ’더트롯쇼‘,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지아 ‘술 한잔 해요’ 리메이크
- 함소원, 진화와 이혼 이슈 터지자 라방…제품 홍보+남편 자랑 [전문]
- “예쁘다” 김종국-김승혜 핑크빛…엄마도 대찬성 (미우새)
- 새신랑 이승기 “안정적 삶, 내 식구 책임지는데 걱정 없어”
- [단독] 이주빈, 곽동연과 부부 된다…‘눈물의 여왕’ 합류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