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지역 아동센터에서 임직원 봉사활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촌에프앤비는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교구 만들기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치킨 간식을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
교촌은 지난달 29일부터 3일간 경기도 남양주시 별빛 지역아동센터와 내각지역아동센터, 광명시 진명지역아동센터에서 각각 임직원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교촌의 '아동건강 지원사업' 일환으로 마련됐다.
교촌 임직원은 마음과 지식을 함께 채울 수 있도록 사전에 장애·시각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을 받고 봉사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촌에프앤비는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교구 만들기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치킨 간식을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
교촌은 지난달 29일부터 3일간 경기도 남양주시 별빛 지역아동센터와 내각지역아동센터, 광명시 진명지역아동센터에서 각각 임직원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교촌 임직원들은 센터 아이들과 함께 점자 촉각단어 카드를 제작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교촌의 '아동건강 지원사업' 일환으로 마련됐다. 교촌 임직원은 마음과 지식을 함께 채울 수 있도록 사전에 장애·시각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을 받고 봉사에 참여했다.
교촌 관계자는 “지역사회 아이들이 사각지대 없이 최대한 많은 지원을 누릴 수 있도록 공헌 사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8.6세대 OLED' 4.1兆 초격차 투자
- 장병규 크래프톤 의장 "5개월 합숙…슈퍼 개발자 육성"
- 배달 앱 3사, 배달 체계 개편…주문·라이더 감소세 대응
- 양극재 날개 단 엘앤에프 "2026년 매출 26조 기업 도약"
- [대한민국 명품 SaaS]〈12〉LG CNS, SaaS 통합 플랫폼 '싱글렉스'
- 러軍 학살지 찾은 젤렌스키, "푸틴, 요강 둔 지하실서 여생 보내길"
- '국가전략기술 특별위' 본격 가동…범부처 정책 심의·조정
- [에듀플러스]신용태 SW중심대학협의회장 “산업현장에서 원하는 최고급 인재 양성할 것”
- '동북아 최대 복합 리조트' 인스파이어 온다…4분기 개장 준비 '착착'
- 쏟아지는 '초단기 적금'...MZ세대 유입 각축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