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진, 이모 故 현미 비보에 급거 귀국 ”항공편 알아보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상진이 이모인 가수 고(故) 현미의 비보를 접하고 미국에서 급히 귀국 예정이다.
4일 한상진 측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한상진이 미국에서 소식을 접하고 급히 항공편을 알아보고 있다"고 밝혔다.
한상진은 현미 여동생의 아들이다.
현미는 과거 여러 인터뷰에서 조카인 노사연, 한상진 등을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배우 한상진이 이모인 가수 고(故) 현미의 비보를 접하고 미국에서 급히 귀국 예정이다.
4일 한상진 측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한상진이 미국에서 소식을 접하고 급히 항공편을 알아보고 있다”고 밝혔다. 한상진은 현미 여동생의 아들이다.
현미는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 이촌동 자택에서 쓰러진 채 팬클럽 회장 김모 씨에게 발견됐다. 이후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 판정을 받았다.
현미는 과거 여러 인터뷰에서 조카인 노사연, 한상진 등을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내왔다. 특히 그는 과거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한상진을 내가 업어키웠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현미는 1962년 곡 '밤안개'로 데뷔해 ‘내 사랑아’, ‘떠날 때는 말없이’, ‘보고 싶은 얼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귀신 씌었나" 방심위도 경악한 정윤정, '욕설'로 현대홈쇼핑 '퇴출' - SPOTV NEWS
- 보이그룹 멤버가 팀 동료 유사강간 '충격'…檢, 징역 3년 구형 - SPOTV NEWS
- '프로듀스101' 조작한 안준영 PD, 2년 실형 출소 후 엠넷 재입사
- '임신 6개월' 안영미, '라스'·'두데' 하차…출산 준비 돌입[공식] - SPOTV NEWS
- 김지민, ♥김준호와 혼전 계약서 쓰나 "거짓말 하면 100만원"('장미의 전쟁') - SPOTV NEWS
- BTS 슈가→김혜수, 故사카모토 류이치 애도 "머나먼 여행 평안하시길"[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