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범희망나눔, 5월 13일 심장병어린이 돕기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오는 5월 13일 오후 2시 경기도 의정부체육관에서 의정부 시 승격 60주년 기념 심장병어린이돕기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소외계층과 지역아동센터 학생, 심장병 환우와 가족들 및 시민들을 초청하여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의 재능 나눔의 현장을 경험하게 하고, 학생들에게 나눔 문화에 대한 교육과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소외계층과 지역아동센터 학생, 심장병 환우와 가족들 및 시민들을 초청하여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의 재능 나눔의 현장을 경험하게 하고, 학생들에게 나눔 문화에 대한 교육과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자선경기는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 TV, 카카오 TV에서 실시간으로 중계,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도 함께 경기와 나눔을 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에는 프로농구선수들과 스타연예인들의 농구경기 외에도 사전행사인 가족참여농구슛으로 시작해,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가수 김혜연, 정찬희와 팝콘, 팝플레이의 축하공연과 함께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를 통해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을 펼칠 예정이며, 하프타임과 경기 도중에 선물 투척,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