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농협, '새봄담은예금' 출시…가입고객 1억원 경품 추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농협은 농협상호금융이 출시한 '2023새봄담은예금'을 기념해 1억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3새봄담은예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김영일 전북농협 본부장은 "2023새봄담은예금 판매액의 일정부분을 기금으로 조성해 농촌 복지와 저출생 극복 등 사회공헌활동에 소중하게 사용하는만큼 고객들의 많은 응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입 고객 중 추첨 4500명에 골드바 등 경품 증정
(전주=뉴스1) 이지선 기자 = 전북농협은 농협상호금융이 출시한 '2023새봄담은예금'을 기념해 1억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3새봄담은예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전국의 고객 4500명에게 골드바나 농촌사랑상품권, 안마의자, 김치냉장고, 다이슨 에어랩 등 각종 경품을 증정한다.
'2023새봄담은예금'은 최소 500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기간은 6~36개월이다. 고객이 복리식이나 월지급식, 만기지급식 등 이자 지급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오는 5월까지 개인을 대상으로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전국 농협 영업점과 어플 NH콕뱅크,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하면 된다.
김영일 전북농협 본부장은 "2023새봄담은예금 판매액의 일정부분을 기금으로 조성해 농촌 복지와 저출생 극복 등 사회공헌활동에 소중하게 사용하는만큼 고객들의 많은 응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etswin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