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어텐션 엠지 라이브(ATTENTION MZ–Live)’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MZ 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킬 대중문화 아티스트를 초청해 다양한 매력의 공연을 선보이는 '어텐션 엠지 라이브(ATTENTION MZ – Live)' 콘서트를 오는 5월 27일, 7월 29일, 9월 23일 총 3회에 걸쳐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개최한다.
용인 처인구의 청소년, 청년을 대상으로 기획돼 작년 처인홀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어텐션 엠지 라이브'는 티켓오픈 즉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은 콘서트로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과 확고한 가치관, 취향 등 현 세대를 주도하는 MZ 세대 대상 맞춤형 공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MZ 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킬 대중문화 아티스트를 초청해 다양한 매력의 공연을 선보이는 ‘어텐션 엠지 라이브(ATTENTION MZ – Live)’ 콘서트를 오는 5월 27일, 7월 29일, 9월 23일 총 3회에 걸쳐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개최한다.
용인 처인구의 청소년, 청년을 대상으로 기획돼 작년 처인홀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어텐션 엠지 라이브’는 티켓오픈 즉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은 콘서트로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과 확고한 가치관, 취향 등 현 세대를 주도하는 MZ 세대 대상 맞춤형 공연이다.
올해 특히 유명 아티스트와 신인급 아티스트의 조합으로 숨겨진 보물 같은 신예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27일 첫 공연에서는 대표곡 ‘Boat’, ‘바라봐줘요’ 등으로 국내 대형 페스티벌에의 단골 초청 아티스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죠지와 새벽 감성에 어울리는 음악을 빚어낸다는 뜻처럼 인디계의 신선한 바람이라 평가받는 여성 듀오 새벽공방의 공연으로 감성 충만한 여름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두 번째 공연 7월 29일에는 M.net ‘쇼미더머니11’의 최초 여성 우승자이자 tvn ‘뽕뿅 지구오락실’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MZ 세대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래퍼 영지가 출연하며, M.net ‘아티스탁 게임’의 우승자로 해외에서 먼저 주목하는 키코의 파워풀한 무대까지 여성 힙합 뮤지션들의 공연을 선보인다.
마지막 9월 23일 공연에서는 청춘의 감성과 이야기를 노래하는 감성 보컬리스트들의 만남으로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의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따뜻한 목소리로 관객들을 찾아가며, 2020년 9월 첫 번째 싱글 ‘내게 가까이 붙어 걸어 줄래’로 데뷔한 가수 초승이 함께한다. 특히 9월에는 MC 주긍정이 관객과 아티스트를 연결하는 매개자로서 가을밤 청춘들의 감성을 다채로운 음악과 이야기로 풀어갈 예정이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무슨일?…이혼 선언 했다가 7시간뒤 남편 진화와 웃으며 방송
- [영상] “공짜 장난감 주웠다가 죽을 뻔”…맹독 문어 ‘스멀스멀’ [나우,어스]
- 박명수·한수민 18억으로 100억 대박…비결은 '스벅'?
- ‘밤안개’ 부른 원로가수 현미, 자택서 쓰러져 별세
- 패리스 힐튼, 대리모 통해 낳은 아들과 애틋한 포즈
- ‘불법운전 셀프 인증’ 김선신 아나 “무지했고 미숙했다” 사과
- “도박빚 갚으려 옛 유명애인 동영상 유출 의혹” 中얼짱스타 논란
- 자극적 포즈까지?…프랑스 女장관, ‘플레이보이’ 모델 등장에 시끌
- 이웃집 아줌마가 준 차 먹고 잠들었는데…엄마·누나 참혹 살해
- [영상] “생리·임신해도 포기하지마” 나이키, 작정하고 ‘여성’ 말하는 이유 [언박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