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몬스타엑스 형원 '인기가요' 새 MC..동갑내기 케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은과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이 '인기가요' 새 MC를 맡는다.
4일 SBS '인기가요' 측은 "특별한 새 시즌을 맞이한 '인기가요'에 김지은과 형원이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신선한 조합의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앞으로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SBS '인기가요' 측은 "특별한 새 시즌을 맞이한 '인기가요'에 김지은과 형원이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신선한 조합의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앞으로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고 밝혔다.
김지은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를 통해 명품 연기력을 자랑했다. 또한 인간미 넘치는 반전 매력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으며 차세대 예능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평소 K팝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밝힌 김지은은 '인기가요' MC로서 K팝을 사랑하는 시청자의 입장으로 탁월한 공감능력을 십분 발휘,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해 친근감 있는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형원은 글로벌한 팬덤 화력을 증명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구가 중이다. 여기에 작사, 작곡은 물론 다른 가수의 앨범과 광고음악에도 프로듀서로 참여할 만큼 깊은 음악적 조예를 갖추고 있다.
이미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순발력 있고 재치 있는 면모를 선보였던 형원은 다양한 경험치를 통해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데뷔 9년차 베테랑 아티스트로서 K팝 전 세대를 아우르는 전문성으로 시청자와 가수, 선후배 가수 사이를 잇는 가교역할도 할 예정이다.
'인기가요' 최소형 PD는 "김지은과 형원은 동갑내기인 만큼 사전만남 당시부터 남다른 친화력으로 어색한 모습 전혀 없이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센스 넘치는 입담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 커플로 역대 최고의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인기가요에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지은과 형원이 함께하는 '인기가요'는 오는 9일 오후 3시 40분 생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일주일 전..깜짝 선물 - 스타뉴스
- 지드래곤, '5월 결혼' 세븐에 통 큰 선물 '우와'..'폭소 댓글'까지 - 스타뉴스
- 전국민 앞 동거 하더니.."헤어지자" 돌싱 커플 결국 결별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