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안성팜랜드, 예비군의 날 기념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안성팜랜드는 제55주년 예비군의 날을 기념해 예비군 할인 행사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예비군 할인 프로모션은'예비군할인'과 '헌신할인' 두 가지로 진행된다.
김재영 농협안성팜랜드 사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더 새로워진 안성팜랜드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안성팜랜드는 제55주년 예비군의 날을 기념해 예비군 할인 행사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예비군 할인 프로모션은‘예비군할인’과 ‘헌신할인’ 두 가지로 진행된다. 예비군할인은 예비군 대상자가 예비군 어플을 통해 본인 확인 후 입장료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헌신할인은 휴가 중인 군인 및 사회복무요원 본인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미디어아트영상관 재단장 기념 무료 관람이 가능하고, ‘가축 퍼레이드’와 ‘한라마 릴레이’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김재영 농협안성팜랜드 사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더 새로워진 안성팜랜드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로가수 현미 별세, 향년 85세…사인 조사 중
- 빗길 고속도로서 역주행하는 車…“어디로 가나 봤더니”
- ‘이것’ 섭취…위암 발생 위험 37% 낮췄다
- 조응천 “이재명도 떳떳히 기각 받았다면 사법리스크 해소”
- 尹 “양곡법 전형적인 포퓰리즘 법안”…첫 거부권 행사
- 손님이 나가자마자 ‘펑…빨래방 화재, 원인은 이것 (영상)
- 英 BBC 선정, 여성 홀로 여행하기 안전한 나라 ‘이곳’
- 6년 동안 205번 고속도로 하이패스 무단 통과한 30대 벌금형
- 中인민일보, 기사에 ‘시진핑’ 빼고 ‘동지’만 썼다…긴급 배달중단
- MZ 직장인이 꼽은 이상적 상사 1위는…‘피드백 명확한 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