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장혜진, 발라드 여제다운 힐링+감동 버스킹(비긴어게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혜진이 '발라드 여제'다운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가수 장혜진은 지난 4월 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22회에 출연, 사옥에서 진행되는 '퇴근길 버스킹'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지친 마음을 보듬어줄 좋은 음악들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며 첫 인사를 건넨 장혜진은 1994년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 '내게로'로 버스킹의 포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장혜진이 ‘발라드 여제’다운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가수 장혜진은 지난 4월 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22회에 출연, 사옥에서 진행되는 '퇴근길 버스킹'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지친 마음을 보듬어줄 좋은 음악들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며 첫 인사를 건넨 장혜진은 1994년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 ‘내게로’로 버스킹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장혜진은 크래비티 우빈과 ‘두 사람’, 마마무 솔라와 ‘소녀’로 감미로운 듀엣 무대를 선사했다. 장혜진은 후배와의 콜라보 속에서도 완벽한 화음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서정적인 무드를 녹여내며 보는 이들에게 짙은 여운을 선사했다.
특히 장혜진은 ‘비긴어게인’을 통해 관객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묵직한 울림을 진정성 있게 전달, 이목을 집중시켰다. 버스킹이 무색할 만큼 완벽한 열창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사연에 가슴 깊이 공감하며 위로를 전했다.
1991년 1집 ‘이젠’으로 데뷔한 장혜진은 '꿈의 대화', '아름다운 날들', '서쪽 바다', '마주치지 말자', '키 작은 하늘', '1994년 어느 늦은밤', '그 남자 그 여자', '술이 문제야', '가라 사랑아' 등 많은 히트곡들을 남기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 국민 가수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장혜진은 오는 5월 6일 경기도 수원시 수원 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4 Seasons Storys’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두 아들에 뻥 치고 ♥전혜진과 태국 여행‥너무 미안했다”(아주 사적인 동남아)
- 오연수, 둘째 아들 입대에 “두 번째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 김원훈 “6살 연하 아내 리설주 닮아, CC로 만나 8년 연애” (동상이몽2)
- 함소원, 이혼 호소 몇 시간 만에 “♥진화 中에서 잘나가요” 남편 자랑 엔딩[종합]
- ‘뇌암 투병’ 유은성♥김정화 ‘동상이몽2’ 합류 예고 “지옥 같았다”
- 서장훈, “서울대 가능” 의뢰인에 “연세대 가라” 팔불출 모교 사랑(물어보살)
- 함소원, 진화와 이혼 “시댁에 울며 간청…나이 비슷한 사람 만나길”[전문]
- 심형탁, 18살 연하 일본인 예비신부 공개 “진짜 예뻐” (조선의사랑꾼)
- 재혼 윤기원 “母, 아내 아이 거부감 없이 받아들여 감사” (사랑꾼)[어제TV]
- ‘돌싱3’ 전다빈, 온몸 빼곡 타투+치명적 수영복 자태 자랑 “오랜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