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스페이스 R', 옴니채널 전략 강화...온·오프 재정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는 리빙 편집숍 '스페이스 R(SPACE R)'의 온·오프라인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LF몰 내 스페이스 R 온라인 전문관에서는 △조명(LIGHTING) △오브제(OBJET) △테이블웨어(TABLE WARE) △홈테크(HOME APPLIANCE) △커피&티(COFFEE&TEA) 등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LF e리빙 관계자는 "리빙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어 이번 스페이스 R 온, 오프라인 연계 매장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는 리빙 편집숍 '스페이스 R(SPACE R)'의 온·오프라인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위해 LF몰 내 전문관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매장 확장 리뉴얼한다.
스페이스 R은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 웨스트(RAUM WEST)' 지하 1층에 지난 2021년 4월 오픈한 리빙 전문 편집숍이다. 하이앤드급의 키친웨어, 소형가전, 조명, 가구, 홈 데코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이스 R은 오픈 2주년을 맞아 O2O(Online to Offline) 매장으로 탈바꿈하고 매장 공간 또한 기존 지하 1층에서 지상 1층까지 확장한다.
LF몰 내 스페이스 R 온라인 전문관에서는 △조명(LIGHTING) △오브제(OBJET) △테이블웨어(TABLE WARE) △홈테크(HOME APPLIANCE) △커피&티(COFFEE&TEA) 등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LF e리빙 관계자는 “리빙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어 이번 스페이스 R 온, 오프라인 연계 매장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리서치 신사업TF, 슬립테크·NFT 키운다
- 갤Z 폴드5, 무게·두께 '다이어트'
- 포항공대 출신 인재들, 블록체인 업계 '종횡무진'
- 중졸도 고연봉 개발자 가능하다... 장병규 "성장형 개발자 육성 주력"
- '동북아 최대 복합 리조트' 인스파이어 온다…4분기 개장 준비 '착착'
- 초단기 자유적금 경쟁...MZ세대 유입 각축전
- 국내 가전 '보릿고개' 심화...12개월 연속 역성장
- 尹, 첫 법률안 거부권 행사…"양곡관리법, 전형적 포퓰리즘"
- 문체부-방통위, '문화산업공정유통법' 두고 갈등 점화
- 배달 앱 3사, 배달 체계 개편…주문·라이더 감소세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