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미모로 화제” 사미자, 20대 리즈시절 사진 공개(체크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사미자의 리즈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진을 확인한 사미자는 "저건 나이 좀 들어서다. 왼쪽 사진은 스물다섯인가에 찍었다. 그 옆에 미모가 좀 돋보이는 건 우리 딸 초등학교 1학년 때 찍은 사진이다. 스물아홉 정도일 것"이라고 설명했고 가족사진에 대해서는 "처음으로 찍은 가족사진"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사미자의 리즈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4월 3일 방송된 MBN '한번 더 체크타임'에는 국민배우 사미자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윤형빈은 "독보적인 미모로 데뷔하자마자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켰지 않나. 그래서 그때 사진을 준비했다"고 사진을 공개하며 "너무 예쁘시다. 이목구비 또렷하고"라고 감탄했다.
두 사진을 확인한 사미자는 "저건 나이 좀 들어서다. 왼쪽 사진은 스물다섯인가에 찍었다. 그 옆에 미모가 좀 돋보이는 건 우리 딸 초등학교 1학년 때 찍은 사진이다. 스물아홉 정도일 것"이라고 설명했고 가족사진에 대해서는 "처음으로 찍은 가족사진"이라고 전했다. (사진=MBN '한번 더 체크타임'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두 아들에 뻥 치고 ♥전혜진과 태국 여행‥너무 미안했다”(아주 사적인 동남아)
- 오연수, 둘째 아들 입대에 “두 번째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 김원훈 “6살 연하 아내 리설주 닮아, CC로 만나 8년 연애” (동상이몽2)
- 함소원, 이혼 호소 몇 시간 만에 “♥진화 中에서 잘나가요” 남편 자랑 엔딩[종합]
- ‘뇌암 투병’ 유은성♥김정화 ‘동상이몽2’ 합류 예고 “지옥 같았다”
- 서장훈, “서울대 가능” 의뢰인에 “연세대 가라” 팔불출 모교 사랑(물어보살)
- 함소원, 진화와 이혼 “시댁에 울며 간청…나이 비슷한 사람 만나길”[전문]
- 심형탁, 18살 연하 일본인 예비신부 공개 “진짜 예뻐” (조선의사랑꾼)
- 재혼 윤기원 “母, 아내 아이 거부감 없이 받아들여 감사” (사랑꾼)[어제TV]
- ‘돌싱3’ 전다빈, 온몸 빼곡 타투+치명적 수영복 자태 자랑 “오랜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