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슈퍼 컨버터블 'MC20 첼로' 韓 출시

정치연 2023. 4. 4. 14: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세라티 수입사 FMK는 마세라티 컨버터블 슈퍼 스포츠카 'MC20 첼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MC20 첼로는 쿠페 모델인 MC20의 컨버터블 버전으로,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갖췄다.

마세라티 MC20 첼로 가격은 3억8360만원부터다.

김광철 FMK 마세라티 대표는 "역동적 퍼포먼스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갖춘 MC20 첼로를 통해 마세라티 레이싱 DNA와 미래 지향적 슈퍼 스포츠카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세라티 수입사 FMK는 마세라티 컨버터블 슈퍼 스포츠카 'MC20 첼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기무라 다카유키 마세라티 아태지역 총괄대표와 김광철 FMK 마세라티 김광철 대표가 MC20 첼로 프리마세리에와 기념 촬영했다.

MC20 첼로는 쿠페 모델인 MC20의 컨버터블 버전으로,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갖췄다. 공기역학적 설계를 적용하고 완전 접이식 글라스 루프를 탑재한 신차다.

이날 공개한 한정판 모델 프리마세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 세계 65대만 한정 생산하며 국내에서는 5대를 배정했다. 아쿠아마리나 컬러와 화이트골드 컬러의 조합과 스티칭 옵션을 적용해 희소성을 높였다.

마세라티 MC20 첼로 가격은 3억8360만원부터다. 한정판 프리마세리에는 5억3360만원에 달한다. 국내에 배정한 5대 모두 계약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광철 FMK 마세라티 대표는 “역동적 퍼포먼스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갖춘 MC20 첼로를 통해 마세라티 레이싱 DNA와 미래 지향적 슈퍼 스포츠카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