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가을·레이의 변신… '시크함의 교과서'

김진석 기자 2023. 4. 4. 14: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유진
안유진
가을
가을
레이
레이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시크하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브는 3일 공식 SNS 채널에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안유진·가을·레이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각각의 멤버들은 무채색의 착장과 주얼리로 시크하고도 절제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먼저 안유진은 확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앞머리를 내리고 턱을 괴며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에서 이전과 다른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다. 전신사진에서는 셔츠와 숏 원피스를 매치해 미니멀한 시크함을 극대화했다.

가을은 '가을 선배' 상징과 같은 흑단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시에 한 손으로 이마를 짚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제스처가 분위기를 압도한다. 옆모습을 부각한 두 번째 사진에서는 볼드한 주얼리를 착용해 가녀리고 긴 목선을 더욱 세련되게 연출했다.

레이는 긴 머리칼로 깔끔한 인상을 강조함과 동시에 귀여운 비주얼과 상반되는 도도한 표정으로 색다른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또한 레이어드 진주 목걸이를 착용해 우아한 분위기까지 연출했다. 특히 허리에 손을 올리고 서 있는 모습에서 '아이브스러움'의 상징 중 하나인 당당함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세 사람은 빛과 그림자 효과를 고조시켜 각각의 멤버와 스타일링에 포커스를 집중시키며 시선을 끌었다. 동시에 아이브가 이번 앨범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당당하고 카리스마 있는 우아함을 완벽하게 구현해 냈다.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은 10일 오후 6시(KST) 발매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