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상진, 이모 현미 별세 비보에 미국서 급 귀국
정빛 2023. 4. 4. 14: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상진이 가수 현미의 비보를 접하고 급하게 귀국한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한상진은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다.
이모 현비의 비보를 접하고 급하게 귀국하는 항공편을 알아보는 중이다.
현미는 그간 방송을 통해 조카 한상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한상진이 가수 현미의 비보를 접하고 급하게 귀국한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한상진은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다. 이모 현비의 비보를 접하고 급하게 귀국하는 항공편을 알아보는 중이다.
현미는 그간 방송을 통해 조카 한상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왔다. 과거 한 방송에서는 "가족 한상진과 시트콤을 찍고 싶다"라며 "가족인데 자주 못 본다"라고 말한 바 있다.
현미는 4일 오전 별세했다. 향년 85세. 경찰에 따르면, 현미는 이날 오전 9시 서울 용산구 이촌동 자택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 판정을 받았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규명한다는 계획이다.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준호♥’ 김지민, 91억 결혼식에 “돈 내고서라도 가고 싶어” 부러움 폭발 (장미의 전쟁)
- [종합]'이혼 선언' 함소원, 한밤의 해프닝? 남편 진화와 다정히 '라방' 진행 '충격'
- '52살' 고현정, 입금 완료 "20년 전 '봄날' 미모 복귀" 다이어트 대성공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옆집 등장에 찐 당황 "옆집 할머니 무서워" ('홈즈')[SC리뷰]
- 아이유, 전화공포증 고백 "엄마도 불편…아무하고도 통화 못해"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