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서 만나' 티저 공개…본격 미식 로드 여행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신규 먹방 예능 프로그램 '고기서 만나'가 베일을 벗는다.
'고기서 만나'는 맛집 프로그램 최초로 오직 '고기'만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김호영, 송소희가 처음으로 함께하는 첫 예능이기도 하다.
고기에 진심인 강호동, 김호영, 송소희 MC 3명의 첫 케미스트리와 함께 고기의 맛뿐만 아니라 고기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겠다는 각오를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신규 먹방 예능 프로그램 ‘고기서 만나’가 베일을 벗는다.
‘고기서 만나’는 맛집 프로그램 최초로 오직 '고기'만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김호영, 송소희가 처음으로 함께하는 첫 예능이기도 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고기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라는 질문과 함께 시작한다. 고기에 진심인 강호동, 김호영, 송소희 MC 3명의 첫 케미스트리와 함께 고기의 맛뿐만 아니라 고기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겠다는 각오를 엿볼 수 있다.
3MC가 고기 냄새를 따라 걸으며 거리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미식 로드 여행을 예고해 재미는 물론 지식과 감동을 모두 전할 것으로 기대감이 고조된다.
부위별 최고의 고기에 대해 정복할 수 있는 본격 ‘고기’ 영접 프로그램, ‘고기서 만나’는 오는 4월 11일(화) 밤 9시 10분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10일 첫 정규 ‘UNFORGIVEN’ 프로모션 시작…타임테이블 공개
- 에이핑크, ‘D N D’ 뮤비티저 공개…'지친 일상 깨는 에핑활력'
- '세치혀' 챔피언 양나래 "결혼식장, 조리원에서도 불륜"
- 유이, '효심이네 각자도생' 캐스팅…4년만에 안방극장 귀환
- '연애의 참견' 아이돌 연습생과 비밀 연애?!
- 블랙핑크 지수, '꽃' 뮤비메이킹 공개…'7색 매력꽃잎' 열정지수 조명
- [단독] 삼성리서치 신사업TF, 슬립테크·NFT 키운다
- 갤Z 폴드5, 무게·두께 '다이어트'
- 포항공대 출신 인재들, 블록체인 업계 '종횡무진'
- KG모빌리티 "전동화·SDV·자율주행·AI에 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