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뜬 리턴즈’ 신난 안정환vs낙오 김용만, 기차여행 중 희비 교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과 김용만이 몬세라트로 향하는 기차 여행 중 희비가 교차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4월 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기획 성치경/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뭉뜬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바르셀로나 근교 몬세라트로 첫 기차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스페인 여행 4일 차, '뭉뜬즈' 멤버들은 바르셀로나를 떠나 근교에 위치한 '몬세라트'로 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안정환과 김용만이 몬세라트로 향하는 기차 여행 중 희비가 교차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4월 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기획 성치경/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뭉뜬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바르셀로나 근교 몬세라트로 첫 기차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스페인 여행 4일 차, ‘뭉뜬즈’ 멤버들은 바르셀로나를 떠나 근교에 위치한 ‘몬세라트’로 향한다. ‘몬세라트’는 톱니 모양의 산이라는 뜻으로, 칼로 벤 듯한 경이로운 기암 괴석과 웅장한 자연 속에 위치한 수도원까지 위치한 세계 4대 성지다. 특히 소원을 이뤄준다는 ‘검은 성모마리아상’과 세계 3대 소년 합창단 중 하나인 ‘에스콜라니아 소년 합창단’의 공연을 보기 위해 많은 배낭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뭉뜬즈’는 바르셀로나에서 약1시간 동안 기차를 타고 떠나 환승역에서 다시 산악열차를 갈아타는 여정이다. 특히 이번 ‘몬세라트’ 여행은 안정환이 가장 기대하는 곳이다. 공개된 영상 속 방금 일어난 듯 엉망진창(?)인 비주얼로 브이로그 카메라 앞에 등장한 안정환은 어느 때보다 들뜬 모습이다.
이어 환승역에서 내린 ‘뭉뜬즈’가 노천 카페에서 낭만을 즐기는 모습도 눈길을 모은다. 항상 우왕좌왕하던 초보 배낭러들은 막간의 여유에 연신 “좋다”를 남발(?)하며 자유 여행의 맛을 즐긴다. 그러나 한순간 분위기는 180도 변한다.
안정환이 “이거 가는 거야 타!”를 외치자 헐레벌떡 짐을 챙겨 달려오는 정형돈과 열차의 닫힌 문 앞에서 어리둥절한 김용만의 모습까지 긴박한‘뭉뜬즈’의 환장의 콜라보가 역대급 위기를 예상케 만든다. 과연 ‘뭉뜬즈’가 무사히 ‘몬세라트’에 도착할 수 있을지, 또 한껏 신이 난 안정환과 나 홀로 낙오된 김용만 사이는 무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연수, 둘째 아들 입대에 “두 번째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 서장훈, “서울대 가능” 의뢰인에 “연세대 가라” 팔불출 모교 사랑(물어보살)
- ‘뇌암 투병’ 유은성♥김정화 ‘동상이몽2’ 합류 예고 “지옥 같았다”
- 함소원, 진화와 이혼 “시댁에 울며 간청…나이 비슷한 사람 만나길”[전문]
- 심형탁, 18살 연하 일본인 예비신부 공개 “진짜 예뻐” (조선의사랑꾼)
- 재혼 윤기원 “母, 아내 아이 거부감 없이 받아들여 감사” (사랑꾼)[어제TV]
- 송혜교, 칼춤 망나니 없어도 활짝 웃은 문동은 “함께했던 시간이 영광”
- 김원훈 “6살 연하 아내 리설주 닮아, CC로 만나 8년 연애” (동상이몽2)
- ‘돌싱3’ 전다빈, 온몸 빼곡 타투+치명적 수영복 자태 자랑 “오랜만에”
- 홍영기, 홍콩서 가슴 겨우 가린 비키니 입고 민망 “우리 말고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