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이도현 열애→심형탁 결혼, 사랑에 빠진 연예계[이슈와치]

황혜진 2023. 4. 4. 14: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도현, 임지연
심형탁
배두훈, 강연정/강연정 SNS
이종석, 아이유
신동
이유영
손은서, 장원석/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이승기, 이다인

[뉴스엔 황혜진 기자]

연예계가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봄을 맞아 스타들의 열애, 결혼 소식이 연달아 전해졌다.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은 커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를 통해 세계적 스타로 발돋움한 배우 임지연과 이도현이다.

임지연, 이도현 커플은 '더 글로리' 동반 출연을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4월 1일 뉴스엔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도현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뉴스엔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배우 심형탁은 열애와 결혼을 동시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심형탁은 7월 결혼식을 올린다. 상대는 약 4년간 교제한 일본 장난감 회사 직원이다.

심형탁은 4월 3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예비신부와 동반 출연했다. 예비신부는 서툰 한국어로 "난 일본 사람이다. 심형탁이 고등학교 3학년 때 내가 태어났다"며 심형탁과 자신의 나이 차가 18살이라고 알렸다.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배두훈은 8년간 공개 열애한 배우 강연정과 5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지난해 김연아와 결혼한 고우림에 이어 포레스텔라의 두 번째 유부남이 된다.

배두훈은 4월 3일 공식 팬카페에 올린 손 편지를 통해 "나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오던 분과 인연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 부족한 날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줬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이라며 "보내주신 사랑만큼 베풀고,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며 살겠다"고 말했다.

2023년 첫 공식 커플은 사실상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이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31일 "최근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연말연초 숱한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아이유는 1월 1일 팬카페를 통해 "연애를 하고 있다. 항상 내 걱정을 하고, 내 안부를 궁금해하는 우리 유애나가 많이 놀랐을 것 같아 아주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이렇게 됐다.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응원해 주고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며 "기왕에 다들 알게 되신 거 우리 팬들 걱정하지 않게끔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다"고 밝혔다.

이종석 역시 같은 날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아이유에 대해 "20대 중반즈음 처음 인연을 가지게 됐고 뭔가 풋사랑 넘어 커다랗지만 또 이루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다"며 "열심히 살다가도 늘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은 이상한 친구였던 것 같다. 이렇게 얘기하면 우리 팬들은 이해를 할 것 같은데 저에게 강단이 같은 존재였다. 친구로서 어떤 방향성과 삶의 고민들을 함께 투닥투닥 고민해주기도 하고 의지가 되기도 하고, 동생이지만 가끔 누나 같기도, 어른 같기도 하지만 또 지켜주고 싶은 멋진 친구다. 지금은 날 더 나은 사람이고 싶게 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도 새해 첫날 핑크빛 소식을 전했다. 신동은 소속사 SJ레이블을 통해 뉴스엔에 "신동이 비연예인과 교제 중이다"고 밝히면서도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고 알렸다. 상대는 연예 기획사 연습생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이유영은 2월 4일 개인 SNS에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후 다음 날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를 통해 "최근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만남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배우 손은서는 2월 23일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 제작자로 유명한 BA엔터테인먼트 장원석 대표와 교제 사실을 알렸다. 장원석 대표는 2월 23일 뉴스엔에 "손은서와 교제 중"이라고 말했고, 손은서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교제 중인 것이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지난해 12월 26일 열애를 인정한 배우 송중기는 1월 30일 결혼을 발표했다. 이날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와 법적 부부가 됐다고 발표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자신의 아이를 임신 중이라는 소식도 덧붙였다.

2세 탄생도 예고했다. 송중기는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덕분에 난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돼가고 있다. 자연스레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고 말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은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 2021년 5월 24일 공개 열애를 시작한 지 2년여 만의 결혼이다. 두 사람은 열애 인정 당시 "선후배 관계로 만나 5, 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설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이승기는 2월 7일 공식 SNS를 통해 결혼을 발표하며 "내가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며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