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19일까지 '게임아카데미 창업 과정' 12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는 오는 19일까지 '경기게임아카데미 창업 과정' 1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과정에서는 경기도에 게임 기업 창업이 가능한 전국 예비창업팀을 최대 15개 팀을 선발해 판교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서 게임개발 단계별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개발지원금 최대 2000만 원 지급
[수원=뉴시스] 박종대 기자 = 경기도는 오는 19일까지 ‘경기게임아카데미 창업 과정’ 1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과정에서는 경기도에 게임 기업 창업이 가능한 전국 예비창업팀을 최대 15개 팀을 선발해 판교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서 게임개발 단계별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기본과정은 창업 및 기본 게임개발 교육을 진행한다. 이후 이 가운데 7팀 내외를 선발해 게임 출시를 목표로 심화 과정을 제공한다.
수강생은 ▲최대 1500만 원 개발지원금 ▲1대1 프로젝트 멘토링 ▲개발 강의 ▲경기글로벌게임센터 공동 개발 공간 제공 ▲최신형 고성능 컴퓨터 및 장비 ▲내·외부 네트워킹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우수 프로젝트 선정 3개 팀은 ▲추가 개발지원금 최대 500만 원 ▲경기글로벌게임센터 개발 공간 1년 무상 지원 ▲마케팅, 품질 검수, 리소스 제작 등 상용화 지원 ▲플레이엑스포, 지스타 등 게임쇼 참가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디지털혁신팀에 문의하면 된다.
최혜민 도 디지털혁신과장은 “경기게임아카데미 창업 과정을 통해 많은 수강생이 경기게임오디션 수상 및 지스타·BIC에 출품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수강생들이 이번 교육에 참여해 경기도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 기업으로 도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d@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괴롭혀…피해자 6명↑"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